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걷기 앱테크 그라운디(GROUNDI) 어플, 성실왕 이벤트 소개

어플 사용기

by happyfuture 2023. 11. 2. 00:17

본문

반응형

모두를 위한 앱테크,

모두를 위한 걷기 앱테크 어플 그라운디(GROUNDI)가 성실왕 이벤트 진행합니다.

 

저는 걷기가 취미입니다.

그래서 M2E 플랫폼인 스테픈, 스니커즈, 가자고 등을 이용하고 있는데 솔직히 수익률 측면에서 본다면 이 그라운디 어플이 가장 우수합니다. 왜냐면 스테픈, 스니커즈, 가자고 등은 투자대비 아직도 멘징을 못했거든요. 그런데 그라운디는 한 푼 투자 없이 그라운디 플랫폼에서 걷기 보상으로 주는 포인트와 AWM 코인을 통해 소소한 커피값을 챙기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루 몇천 원 수익은 절대 아닙니다.

그냥 토스 만보기 정도 수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그라운디 어플이 11월 1일 기준으로 성실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라운디 어플 소개와 이벤트 내용 소개합니다.

그럼 앱테크 하러 출발~~~~~~~~~~

모두를 위한 앱테크 그라운디(GROUNDI) 어플, 성실왕 이벤트 소개

 

모두를 위한 앱테크 그라운디(GROUNDI) 어플 소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따르면 이 앱은 모두를 위한 앱테크라고 하면서 작은 걸음이 큰 행운이 되어 돌아온다라고 소개합니다. 그리고 세부기능으로 10분 걷기로 시작하세요, 걷다 보면 동물과 만나게 됩니다, 보상을 현금처럼 사용하세요, 또 다른 행운이 기라립니다 등등으로 말하네요.

그라운디 어플 소개, 출처:플레이스토어 캡처

 

제가 사용해 본 경험에 따르면 그라운디 앱을 켜고 걸으면 이 앱은 판다, 북극곰, 바다거북 등의 동물상자를 리워드로 줍니다. 운동 마친후에 이 동물상자를 열면 랜덤으로 운동화, 감정구슬, 포인트, AWM 등등이 나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내가 좋아하는 아이템은 포인트와 AWM입니다. 왜냐면 이것을 다른 코인으로 스왑 해서 현금화가 가능하거든요. 뭐 몇 번 다른 코인으로 바꿔서 클립지갑에 보관 중입니다. 스왑 한 코인이 대박 나길 염원하면서요....

 

아래사진에서 왼쪽은 그라운디 플랫폼 홈화면, 오른쪽은 내 운동화입니다.

운동화가 벌써 총 9개 중에 8개나 되었네요.

 

참고로 이 플랫폼은 운영기간이 3개월입니다.

그라운디 공지에 따르면 3개월이 지나면 이 프로젝트는 종료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앱테크 그라운디 어플 내 운동화 화면

 

성실왕 이벤트 내용 소개

3개월 프로젝트라고 하는데 이런 성실왕 이벤트도 개최합니다. 암튼 돈 들어가는 것도 없고 그냥 걷기만 하면 되는 거니까 그리고 하루 만보 걷기가 일상이니 그냥 저는 앱만 켜면 되기에 자동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가간 한정으로 11월 13일까지입니다. 

경품은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네요.

그냥 코인으로 경품 줘도 되는데....

아쉬운 대목입니다.

 

아래사진은 성실왕 이벤트 포스터입니다.

성실왕 이벤트 포스터, 출처: 그라운디 어플 캡처

 

그라운디 앱에 게시한 그라운디 성실왕 이벤트 세부 내용입니다.

□ GROUNDI 성실왕 이벤트
매일 GROUNDI와 함께 운동하고 경품도 받아 가세요! 

GROUNDI를 꾸준하게 이용해 주시는 커뮤니티 여러분을 위해 팀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GROUNDI를 켜고 최소 10분간 정상적으로 운동하신 유저분들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네이버 포인트 경품을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집계 기간(한국 시간 기준): 2023년 10월 31일 00:00 ~ 11월 13일 23:59

- 경품: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x 1, 네이버 포인트 5,000원 x 10

선정 방식: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최소 10분 이상 정상적으로 운동한 유저 중 추첨

* 정상적 운동 기준: 에너지 10 소모 또는 최소 판다 동물 박스 2개 획득

주의 사항
※ 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래플 참여 및 경품 수령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경품/혜택 내역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집된 개인 정보는 당첨자 확인 및 경품 발송 용도로 사용되며 개인 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받은 후 90일 이내 폐기됩니다.
※ 잘못 등록한 개인 정보로 경품 발송 대상에서 제외되었을 경우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하단의 어나더월드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아래링크는 그라운디 성실왕 이벤트 안내 링크입니다.

 

GROUNDI-성실왕 이벤트 🏃‍♂️

안녕하세요, GROUNDI입니다 😃

medium.com

 

그리고 그라운디 플랫폼에 대한 더욱더 세부적인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bout GROUNDI(Beta)
📔GROUNDI(Beta) 가이드
📱GROUNDI 앱 다운로드 링크
Google Play — GROUNDI
App Store — GROUNDI

About Another World
Homepage
Web App
Whitepaper
Twitter
Telegram: Announce
Telegram: Community
Discord
Linktree

 

스테픈, 스니커즈, 가자고 플랫폼 등 다양한 M2E 경험에 따르면 투자 개념으로 접근하면 스트레스 가득입니다. 하지만 운동으로 접근하시면 행복입니다. 더 많이 투자하면 더 많이 벌 수 있다는 경제논리는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그라운디 플랫폼도 투자가 아닌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로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3.01.19 - 걷기 앱 _ 운동화 없이도 걸을 수 있는 슈퍼워크 베이직 모드 사용기

2023.03.17 - M2E 어플 SNKRZ(스니커즈), STEPN(스테픈)로 숙면 방법 소개

2023.03.29 - 운동하며 돈 버는 어플 스니커즈(SNKRZ) 4번째 브리딩 체험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