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5가구중 1가구 디지털안테나 사용, 쿠웨이트 DAB+ 디지털라디오 방송국 출범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8. 3. 20. 08:00

본문

반응형

지난 3월 16일 "TVTechnology" 홈페이지에 "Report: One In Five Homes Use Digital Antennas For Live TV"제목으로 게제된 리포터를 구글번역기로 번역한 결과를 공유합니다. 보고서 작성자는 Michael Balderston입니다.다음은 번역 전문입니다.

유료 TV 구독이 감소하고 OTT 비디오 구독이 늘어남에 따라 사람들은 원하는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었고 한 가지 방법은 디지털 안테나처럼 보입니다. Parks Associates의 보고서 "360뷰: 미국 광대역 세대의 액세스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 따르면 2017 년 말까지 미국 광대역 가구의 20 %가 디지털 안테나를 사용했으며, 2015년보다 16 %가 증가했습니다.

Park Associates의 연구책임자인 Brett Sappington은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콘텐츠 소스 번들을 함께 사용하고 있다."라면서 "디지털 안테나는 소비자가 공중파 TV 및 OTT 비디오 서비스를 유료 TV의 대안으로 간주함에 따라 재기를 겪고 있습니다. 유료 방송 서비스에 가입 한 적이 없는 가정의 비율은 꾸준히 유지 되었으며 실제로 코드를 절단하는 가구의 비율은 2015년에서 2017년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안테나는 이 세대의 지역 채널을 위한 저렴한 소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크 어소시에이츠 (Parks Associates)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높은 비용과 낮은 가격 대비 가치에 대한 인식이 유료 TV 서비스를 취소하고 부스러기를 다룰 수 있는 주요 이유입니다. 케이블을 자른 가구의 50 % 이상은 " 비용대비 가치가 없다"가 그 이유입니다.

이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한 Parks Associates의 기회가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료 TV 가입자의 46 %는 주문형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유료 TV 제공 업체를 통해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를 구매하고 채널 가이드를 통해 액세스 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의 추가 조사 결과에 따르면, 현재 재시작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는 가입자의 63 %는 이 기능을 매력적으로 생각합니다. 유료 TV 서비스를 취소 한 소비자의 17 %는 셋톱박스에 대한 월 사용료가 없으면 공급자와 함께 있었을 것입니다. 독립형 광대역에 대한 평균 수수료는 2010 년 이후 거의 25 % 증가했습니다. Wi-Fi 가정의 20 %는 집에서 서비스 범위에 문제가 있습니다.


또 다른 소식입니다.

지난 2월 19일 일요일, "쿠웨이트 정보부 장관 모하마드 알 자브리 (Mohammad Al-Jabri)는 쿠웨이트 북부의 알 메트 라 (Al-Metla)에 새로운 DAB + 디지털 라디오 방송국을 출범시켰다."고 "radioworld"가 보도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이 장관은 이 서비스의 개시가 2 년 전에 시작된 "새로운 쿠웨이트 2035 년 개발 전략 계획"에 의해 추진 된 프로젝트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쿠웨이트는 이미 술탄 센터 (Sultan Center) 그룹의 자회사 인 술탄 텔레콤 (Sultan Telecom)이 정보부와의 협약의 일환으로 두 개의 라디오 방송국 중 첫 번째 방송을 2014 년에 DAB + 디지털 라디오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프로젝트는 FM 및 DAB + 방송의 동시 방송을 위해 South Subahiya에 FM 및 디지털 라디오 방송국을 설치하는 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