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페이 QR코드"로 "제로페이" 결제하니 정말로 2%가 적립되네요.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9. 7. 13. 18:10

본문

반응형

https://futureindustry.tistory.com/288

 

"제로페이", 7/8월 2달간 결재사별 프로모션 계획 살펴봐요

소상공인 간편결재서비스인 "제로페이"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가끔씩 사용합니다. 오늘은 서울시에서 지난 30일 발표한 제로페이 결재 프로모션을 발표했는데요. 그 내용에 대해 정보 공유할게요. 제로페이는 소상..

futureindustry.tistory.com

지난 4일에 "제로페이, 7,8월 2달간 결제사별 프로모션 계획 살펴봐요"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했는데요. 최근 제가 "네이버 페이 QR코드"로 제로페이 결제를 사용해 봤어요. 정말 공지 내용대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지 확인하기 위함이지요.

네이버페이 QR코드"로 "제로페이" 결제하면 약속한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네이버페이 QR코드로 제로페이 결제 할 때마다 2% 적립 받으세요!

제로페이 결제 할 때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2% 적립(1 1 1천원 한도,  5천원 한도)

 

집근처에 제로페이 가맹점이 그렇게 많지는 않는데요. 우연히 빵집에 들렀다가 "제로페이 QR코드"가 배치된 가맹점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그 동안 신한 쏠 앱을 이용해 제로페이를 결제했는데요.

이날은 "네이버페이 QR코드"로 제로페이를 결제 했어요. 왜냐하면 2% 적립을 해준다고 해서지요.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구입한 마늘빵>

위 마늘빵 맛나겠죠..진짜로 정말 맛있어요...

제로페이를 "네이버페이 QR결제"를 이용한 내역입니다. 이런거 사용방법은 다 아시지요???

공지대로 결재금액의 2%가 적립되고 있네요..ㅋㅋㅋ. 혹시나 네이버페이 등이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다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꼭 사용해서 적립금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적립받기 위해 매일 매일 너무 과한 소비는 하지 마시고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