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악산 물소리가 가장 잘 들리는 곳...

일상정보

by 아웃룩 아웃룩1000 2019. 8. 4. 10:00

본문

반응형

관악산에서 물소리가 가장 잘 들리는 곳이 어딘줄 아세요? 최근 이곳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담아왔어요. 공유할게요.

저는 과천향교에서 출발, 계곡을 따라 관악산 정상까지 여러번을 올랐지만 저는 "관악산 물소리가 가장 잘 들리는 곳"이라고 적힌 [아래사진] 안내판을 본적이 없어요. 직장동료와 무슨 이야기를 하다가 이곳 애기가 나와서 그 친구에게 위치를 자세하게 물었네요. 그리고 최근 그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땀 뻘뻘흘리면서 약 40여분을 올라가니 [아래사진]과 같은 안내문이 산책로에 설치되어 있더군요. 

## 물소리가 잘 들리는 곳

이곳은 관악산에서 물소리가 가장 잘 들리는 곳입니다. 숲을 잘 가꾸어야 물소리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가만희 귀를 귀울여 보십시요. 흐르는 물소리는 바로 자연의 음악입니다.

 

물소리잘들리는곳
관악산 자연경관 담는 곳

### 관악산 자연경관 담는 곳

관악산은 바위와 숲, 계곡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산입니다. 그중 이곳은 등산로중에서 주변경관이 가장 아름다운 곳 중의 하나로 추억을 담아가기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계곡으로 내려가 더위를 식히면서 이곳을 동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계곡물소리는 너무도 아름다운 자연의 음악이더군요. 동영상에 계곡물소리도 수음됐으니 함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사진]들은 이곳의 사진들입니다.

계곡물이 폭포수처럼 내려옵니다. 최근 비가 많이 내려서 장관을 이루고 있네요.

폭염특보가 예보돼도 이곳은 그렇게 덥지가 않을 듯 보입니다.

이 계곡물은 아래로 아래로 내려가면서 계곡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시민들을 더욱더 시원하고 행복하게 할 것 같습니다. 

"물소리가 잘 들리는 곳", "관악산 자연경관 담은 곳"이라고 하는 안내문을 보기 위해서는 요즘 날씨로 본다면 땀을 아주 많이 흘려야 됩니다. 하지만 시원한 힐링으로  금세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n포털 지도 기준으로 "사각바위"라고 표시된 인근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