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워치액티브, 중고 판매시 반드시 티머니 서비스 해제 하세요.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9. 1. 17:05

본문

반응형

갤럭시 워치 중고 판매 시 반드시 티머니 서비스 해제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양도받은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서비스 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이 워치 사용한지도 몇개월 되어 가는데요. 없는 것보다는 나은 경험을 쪼끔 하고 있습니다. 활용하는 분야는 스마트폰 알림(카톡 등) 편리하게 이것으로 확인하고요, 두 번째는 삼성 헬스와 연동해서 하루 1만 보 가뿐하게 목표 달성합니다. 그리고 고도계와 기압계 가끔씩 사용하고요. 더불어 잠자는 패턴과 심박수 가끔씩 체크합니다. 특히 술 마실 때 평상시와 얼마나 다른지 재미 삼아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티머니는 유용하게 매일 사용합니다. 

갤럭시워치액티브

그런데 이것 팔고 더 나은 최신 제품으로 갈아탈 경우 기존에 있던 티머니 서비스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에 대해 티머니 갤럭시워치측에서는 반드시 "소득공제 해지"와 "서비스 해지"를 해주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럼 이것은 어떻게 하는지 설명드릴게요.

※ 티머니 갤럭시워치 소득공제 해지 방법 

1. 스마트폰에 설치된 "티머니 갤럭시 워치" 앱을 실행합니다.
2. "메인화면 좌측 상단 메뉴 → 소득공제 등록 메뉴 → 소득공제 해지" 순으로 실행합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득공제 등록해지 화면

  
※ 티머니 갤럭시워치 서비스 해지 방법 

1. 스마트폰에 설치된 "티머니 갤럭시 워치" 앱을 실행합니다.
2. 메인화면 좌측 상단 메뉴 → 설정 메뉴 → 서비스 해지 안내 클릭 

티머니 갤럭시 워치 서비스 해지 화면

3. 안내사항 확인 후 동의 체크박스 체크 후 "다음" 버튼 클릭합니다. 
  

이제 중고시장에 내놔도 됩니다. ㅋㅋㅋ

 

2019/06/04 - [미래산업] - 갤럭시워치액티브에서 티머니 사용하기

2019/07/01 - [미래산업] - 갤럭시 워치 액티브 티머니는 한도복원 필요.

2019/07/23 - [미래산업] - 갤럭시 워치 액티브용 티머니 한도 복원 방법

2019/07/24 - [일상정보] - 티머니 대중교통 T마일리지 적립 혜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