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MZ 평화의길 파주코스 추가 당첨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9. 9. 2. 07:33

본문

반응형

DMZ 평화의길 파주코스 추가 당첨되었습니다. 오늘은 추가 당첨시 주최측에서 발송되는 문자 내용과 주최측 전화번호 "1644-1303" 그리고 그 번호와 얽힌 사연 등을 소개합니다.

제가 지난달 15일 경에 [아래링크]와 같이 <파주 DMZ 평화의 길", 방문 신청 (2번째)>"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했어요. 이 신청에 대한 당첨자 선정발표는 지난달 21일에 있었는데요. 이때 미선정 되었어요

2019/08/15 - [일상정보] - "파주 DMZ 평화의길", 방문 신청 (2번째)

그런데 얼마전 운전중에 "1644-1303"이라는 발신번호로 전화가 한통 수신 되더군요. 1644-로 시작되는 번호라 받지 않았어요. 그러고서 함께 탑승한 가족에게 발신 번호가 어딘지 검색을 부탁했어요. 잠시뒤에 돌아온 답은 "DMZ평화의길"이라고 알려주더군요. 그 순간 "당첨된 사람이 불가피하게 취소 신청해서 나에게 기회가 온것이구나."라고 감이 잡히더군요.

그러고 1시간 정도 지나니 동일 번호로 다시 전화가 오더군요. 그때는 친절하게 전화를 받았는데요. 통화의 주된 내용은 "추가 당첨 되었다. 가능하냐?"라는 것이었습니다. 혹시나 "DMZ 평화의 길" 신청하신분들은 전화번호 "1644-1303"를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추가당첨관련하여 "DMZ평화의길" 에서 보내온 문자 내용입니다. 당첨 되면 이런식으로 문자가 온다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전문을 옮겼습니다.

[Web발신]
DMZ 평화의 길

***님, 축하드립니다!
DMZ 평화의길 파주 코스 (도보 및 차량) 2019년 09월 **일 오후 14:00 일정에 추가 당첨되셨습니다.
(www.dmzwalk.com> 로그인> 마이페이지> 신청한여행지 > 개인방문 신청내역에서 확인 가능)

○ 동반자가 있는 경우, 2019-09-03(화)까지 반드시 동반자 전원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반자 본인인증하기 : https://bit.ly/2HRbxPz > 신청자 조회(신청자 정보 입력) > 조회하기 클릭 > 동반자 휴대폰 본인인증(미성년자 불필요)
* 휴대폰 본인명의 아닐 경우 아이핀 가입 후 인증

※유의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DMZ평화의길 > 이용방법/유의사항]

○ 집결지 및 이동방법 : https://bit.ly/2VG4ZLZ
○ 준비물 및 유의사항 : https://bit.ly/2VGl9ot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지참
- 미성년자는 가족관계증명서, 의료보험증, 여권 등 지참(만 10세 미만 참가불가)
- 날씨에 따른 비옷, 의류, 우산, 양산등 개별 준비
- 생수 외 음식물 반입 불가
- 카메라 반입 불가

○취소신청은 [마이페이지 > 여행현황 > 신청한여행지 > 개인방문 신청내역] 취소버튼을 눌러주세요.

※ 안내사무국은 주말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주중 9시 18시 문의 요망)


[아래사진]은 스마트폰에 수신된 추가당첨문자 캡처사진입니다.

DMZ평화의길 파주코스 추가당첨문자DMZ평화의길 파주코스 추가당첨문자


DMZ 평화의길 파주코스 다녀온 후에 후기 남길게요. 그리고 전화번호 "1644-1303" 꼭 기억하십시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