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콩둘기, 뚜꾸리 등 하나지방 포켓몬 잡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9. 18. 10:23

본문

반응형

보르쥐, 콩둘기, 뚜꾸리 등 하나지방 포켓몬을 잡아보장...오늘은 최근 하나지방 포켓몬 등장관련 이벤트 내용과 제가 잡은 보르쥐, 콩둘기 등 하나지방 포켓몬을 소개할게요. 

먼저 포켓몬고 게임측에서 공지한 이벤트 내용입니다.

최근 포켓몬게임은 "하나지방 포켓몬이 등장해서 포켓몬고의 모험이 더욱 넓어집니다"라는 이벤트를 [아래사진]과 같이 공지했어요. 그러면서 포켓몬 게임을 열면 하나지방 포켓몬들이 자주 출몰합니다.

이벤트내용, 출처: 포켓몬게임

[아래내용]은 이벤트내용 전문을 옮겼습니다. 위 내용하고 동일합니다.

하나지방 포켓몬이 등장햇 "Pokemon GO"의 모험이 더욱 넓어집니다.

"포켓몬고(Pokemon GO)에서의 모험은 이제 관동지방 포켓몬뿐 아니라 성도지방, 호연지방,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많은 포켓몬이 출현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포켓몬고 세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에 등장하는 하나지방의 포켓몬을 만나러 갑시다.

[이벤트내용]

- 주리비안, 뚜꾸리, 수댕이, 보르쥐, 요테리, 쌔비냥, 콩둘기, 줄뮤마 등 하나지방 포켓몬이 출현

- 열심히 걸어다니며 알을 부화키던 스파크는 다음 포켓몬들이 알에서 부화한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 2km 알: 보르쥐, 요테리, 썌비냥, 콩둘기,  5km 알: 주리비얀, 수댕이, 쥴무마, 두더류, 깜놀버슬, 10Km 알: 철시드, 기어르, 불켜미, 골비람, 모노두

-수십 번의 레이드배틀에 도전하던 칸델라는 요테리, 보르쥐, 기어르가 레이드배틀에 등장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기어르는 현재 야생에서의 출현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꼼꼼히 조사하던 블랑쉬는 새로운 지방의 포켓몬 출현을 보고했습니다! 다음 포켓몬이 새로 등장합니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야나프」(풀원숭이포켓몬), 유럽, 중동, 아프리카, 인도 지역: 「바오프」(고온포켓몬) , 미국, 그린란드 지역: 「앗차프」(물뿌리기포켓몬), 서반구 지역: 「앤티골」(개미핥기포켓몬), 동반구 지역: 「아이앤트」(철개미포켓몬)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보르쥐」와 「요테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돌" 이 등장합니다!
이 아이템은 몇 종류의 포켓몬을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램프라」 등의 포켓몬에게 써보세요. 「하나의 돌」은 필드리서치를 클리어 해서 나오는 「대발견」에서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하나지방 포켓몬이 “Pokémon GO"에 등장합니다. 박사님도 하나지방 포켓몬에 관한 연구 결과를 계속해서 공유해준다고 하니 새로운 포켓몬과 만날 날을 기대하세요. 그럼 트레이너 여러분, 하나 켓몬을 찾으러 떠납시다!

다음은 제가 잡은 하나지방 포켓몬입니다.

하나지방 포켓몬을 잡기 위해 걸으면 보상해주는 리워드 앱 "림포"을 [아래사진]과 같이 켜고 다닙니다. 실제는 이보다 훨씬 더 많은 거리를 걸어다녔죠. 아침운동으로 아주 좋습니다.

[아래사진]은 도감번호 522번의 쥴무마 포켓몬입니다. 방전하면 갈기가 빛납니다. 빛나는 횟수나 리듬으로 동료와 대화하지요. 

쥴무마포켓몬

[아래사진]은 도감번호 622번의 골비람 포켓몬입니다. 골렘포켓몬으로 분류되며 고대인이 부하로 삼기 위해 점토를 빚어서 만들었다고 하나 에너지원은 불명확합니다. 강서성결교회인근에서 잡은것으로 기억합니다.

골비람 포켓몬

[아래사진]은 도감번호 504번의 보르쥐 포켓몬입니다. 망보기포켓몬으로 분류되며, 경계심이 강해서 반드시 한 마리는 망을 보고 있으나, 뒤에서 오는 상대는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보르쥐 포켓몬

[아래사진]은 도감번호 591번의 뽀록나 포켓몬입니다. 버섯포켓몬으로 분류되며, 양팔의 몬스터볼을 닮은 삿갓을 한들한들 흔들어 먹이를 유인하는 춤을 추는 특징이 있습니다.

뽀록나 포켓몬

이외에도 요테리, 야나프, 콩둘기, 깜놀버슬 등을 잡았네요.

이 포켓몬게임은 걷기운동하면 보상해주는 앱, 예로 캐시워크, 림포 등과 함께 하면 재미가 두배로 늘어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