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림포(Lympo) 토큰 ] 꿀보상, 라이트닝 챌린지 (LIGHTNING CHALLENGE)

미래산업

by 아웃룩 아웃룩1000 2019. 9. 15. 18:46

본문

반응형

운동하며 돈버는 앱 "림포(Lympo)"의 꿀보상, 라이트닝 챌린지(LIGHTNING CHALLENGE)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운동하면 보상주는 리워드 앱으로 저는 "캐시워크"와 "림포"를 사용하고 있어요. 

캐시워크는 하루에 최대 100캐시(1만보)가 보상되고 이것으로 스타벅스, 뚜썸플레이스 등 커피 교환권을 구매해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앱이지요. 최근 저는 6,150 캐시를 사용해서 [아래사진]과 같이 스타벅스 커피로 교환했네요. 그런데요. 6,150캐시를 얻으려면 하루 1만보씩 62일을 하루도 빼먹지 않고 걸어야 한답니다.

캐시워크 커피 교환권캐시워크 커피 교환권

그러면 림포(Lympo) 어떤 것일까요?

이것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현금으로 거래가 이뤄진다는 것이 캐시워크와의 가장 큰 차이입니다. 이것은 리워드로 "림포"라는 토큰이 주어지는데요. 캐시워크가 최대 100캐시라는 상한이 있다면 이것은 없습니다. 앱에서 챌린지라는 도전 과제가 있기만 하면 그것을 해결해서 보상을 받으면 됩니다. 그러나 제 경험상 닥치는데로 챌린지를 해결하면 더 이상 과제가 나오질 않더군요. 

보상으로 받는 림포 토큰으로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앱 내 쇼핑몰에서 운동화 등을 이 토큰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등 커피교환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것은 고팍스, 후오비 등 림포 토큰이 상장된 거래소에 보내 주식처럼 팔 수가 있습니다. 9월 15일 저녁 고팍스기준으로 1림포당 7원정도에 거래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림포에 대해 어느정도 감 잡으셨지요? 이제는 오늘의 주제인 꿀보상, 라이트닝 챌린지(LIGHTNING CHALLENGE)에 대해 살펴봅니다.

"림포" 앱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0.5, 0.69, 1, 3, 5km 등 다양하게 그때그때 랜덤으로 챌린지과 나옵니다. [아래사진]은 15일인 일요일 오후에 "SUNDAY AFTERNOON CHALLENGE"로 1.2km를 걸으면 보상이 3.4LYM을 주겠다고 떴던 내용입니다. 


라이트닝 챌린지(LIGHTNING CHALLENGE)?는 무엇인가요?

이것은 거리 기준으로 가장 많은 보상이 주어지는 챌린지를 말합니다. 챌린지에서 보통 1km를 걸으면 3 LYM을 주는데요. 이 챌린지는 [아래사진]처럼 1km를 걸으면 LYM 토큰이 3개도 아닌 10개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꽤 많은 보상이지요.

그런데 이 라이트닝 챌린지는 매일 나오질 않습니다. 제 경험상 1주일에 3번 정도 나옵니다. 이것 또한 시간대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랜덤입니다. 다행히 스마트폰에 "라이트닝 챌린지가 떴다."라고 알람은 울립니다. 참고로 매주 월요일 이멜로 이번주에 라이트닝 챌린지가 언제 나오는지는 요일만 알려줍니다. 


앱 "림포"에서는 "라이트닝 채린지"를 시행하면서 다음과 같은 메세지를 보여줍니다.

꿀보상! 라이트닝 챌린지! 1시간 후 사라지니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짜잔! 예고 없이 1시간만 열리는 깜짝 미션! 라이트닝 챌린지가 왔습니다! 

라이트닝 챌린지는 1km에 무려 10LYM을 드리는 깜짝 이벤트 미션입니다. 지금 이 미션이 눈에 보이신다면 행운을 잡으신 겁니다. 더이상 긴 글을 읽으실 시간도 없습니다. 제한시간이 다가기 전에 얼른 완료하세요.

어떻게 "라이트닝 챌린지"에 대해 이해가 되셨나요?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이것으로 큰 돈을 벌려는것은 아니지요. 저는 걷기를 좋아해서 하루 1만보를 생활화하고 있는데요. 어차피 걷는거 이런 리워드 앱을 설치하고 그 보상으로 공짜 커피 마시니까 그것도 괜찮은 소확행이 되더라고요. 

운동도 열심히 해서 건강하게 생활하자고요.


2019/08/30 - [미래산업] - 림포(Lympo) 토큰,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입급완료, 거래소로 보내는데 수수료는 얼마?

2019/08/28 - [미래산업] - 림포(Lympo) 토큰 삼성월렛 지갑으로 보내기

2019/08/08 - [미래산업] - 운동하고 돈 버는 앱 "림포 (Lympo)" 사용 후기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09.16 01:00 신고
    우와 이런것도 있는지 처음알았네요
    캐쉬워크는 잠시 사용했다가
    너무 귀찮기도 하구 별달리 모아지는것도
    없어서 포기 했는데

    포스팅의 교환하신것만 봐도 대단하시네요...
    이렇게 잘 활용하시는 분이 있다는게
    너무신기하네요 ㅎㅎㅎㅎ

    다시 한번 시도 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알려주신 림포는
    훔.. 어떤식으로 교환이 되는건지
    너무 궁금은 한데....

    오빠덕분에 살짝 접해본
    코인과 같은 개념인가
    싶기도 한데...ㅎㅎㅎ

    다시 도전 해봐야겠어요

    공감꾹~ 다른것도 꾹~ 눌러 드리고 다녀 갑니다
    (처음이니.. 다른건~ 고앙고 이에요 )
    • 프로필 사진
      포켓몬 게임하고 함께 하면 정말 재밌어요..림포는 얼마전에 재미삼아 거래소에 팔았어요. 캐시워크보다 커피값이 2배는 더 나오더군요.
  • 프로필 사진
    2019.09.16 07:01 신고
    운동하며 돈을 번다고 하니 흥미롭네요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한주를 여유롭게 시작하세요.. ^^
  • 프로필 사진
    2019.09.16 21:43 신고
    와 이런것도 있군요?!!!
    와이프랑 당장 받아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