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GO로켓단 조무래기와 배틀 그리고 그림자 포켓몬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9. 13. 10:00

본문

반응형

얼마전까지 포켓몬고 게임을 참 열심히 했어요. 걸으면서 운동도 하고요. 그런데 이 게임에도 레벨이 있는데요. 최고레벨이 40인데 그것을 달성하고 나니 갑자기 흥미가 딱 떨어졌어요. 그래서 한동안 방치하다가 최근 오랜만에 들어가 봤네요. 하루가 다르게 세상이 변한다고 하는데요. 이 게임도 많이 변했네요. 감잡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GO로켓단 조무래기

변한 내용중에 하나인 "GO 로켓단 조무래기와 배틀 그리고 그림자 포켓몬"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것에 대해 소개할게요. 게임에서는 이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GO로켓단이 애버라스, 뚜벅쵸 등을 새로운 그림자 포켓몬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ΓGO로켓단」의 악행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연이어 패배를 맛본 「GO로켓단」은 더 많은 포켓몬을 그림자 포켓몬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 포켓몬들을 구하려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윌로우박사와 팀 리더들은 색이 변한 포켓스톱을 조사하던 중, 「GO로켓단」이 다음과 같은 새로운 그림자 포켓몬을 데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콘팡, 도나리, 뚜벅쵸, 냄새꼬, 고라파덕, 가디, 캐이시, 홍수몬, 애버라스, 모부기

트레이너 여러분,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억지로 힘을 끌어내 괴로워하고 있는 그림자 포켓몬을 구하기 위해서는 먼저, 「GO로켓단」을 발견하세요. 「GO로켓단 조무래기」와 배틀에 승리한 후, 그림자 포켓 구해주세요!  그림자 포켓몬은 「커뮤니티 데이」에서 배우는 특별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포켓몬을 구하러 지금 바로 출발합시다.

GO 로켓단이 있는 포켓스톱은 다른것과 색이 달라요. 주변에 색이 다른 포켓스톱이 있으면 그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 설명한대로 "GO 로켓단 조무래기"와 배틀을 하면 됩니다. 

[아래동영상]은 GO로켓단이 있는 포켓스톱에서 "GO로켓단 조무래기"와 배틀하는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배틀하기전 동영상속에는 다음과 같은 대화가 나옵니다.

포켓스톱에 수상한 그림자가 나타났어. 배틀을 걸어올 수 있으니 신중하게 다가가도록 해

조무래기: 도구가 없는 것 같다고? 내가 훔쳤어.

조무래기: 넌 상관 없잖아! 집에 가!

조무래기: GO로켓단 노말이 약하다고 생각해?

"GO 로켓단 조무래기"와의 배틀에서 이기면 다음과 같음 메세지가 나오더군요.

흥미로워..포켓몬을 버리고 도망간것 같군. 이상한 아우라를 가진 포켓몬을 말이지. 이 포켓몬을 조사할 필요가 있으니 잡아주지 않을래? 이건 정화를 사용할 케이스인것 같네. 정화는 포켓몬의 강함을 무리없이 끌어내는 방법이라고 하더군, 한번 해볼까?

위에서 "정화"라는 용어가 나오는데요. "강화", "진화" 등등이 나오는 포켓몬 이력 창에서 "정화"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

"정화된 포켓몬의 CP가 높아지고 "****"를 배웁니다. 몸에 힘이 넘쳐 강화하기도 쉬워집니다."

저는 그림자 포켓몬의 파워가 좋지 않은 것은 과감하게 박사에게 보냈어요. 하지만 좋은것은 "정화"까지 눌러 포켓몬을 스테이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9/03/27 - [미래산업] - 포켓몬고] 포켓몬 루브도 도감등록

2019/03/22 - [미래산업] - 포켓몬고] 2019년 3월 커뮤니티데이는 23일, 대량발생포켓몬 나무지기

2019/03/12 - [미래산업] - 포켓몬고] 런치 레이드 아워의 필드테스 이벤트..

2019/03/06 - [미래산업] - 스페인에서 포켓몬 '고스냅샷' 가지고 놀기

2019/02/28 - [미래산업] - 포켓몬고] 27일은 23주년 포켓몬데이, 꽃장식한 피카추 등이 나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