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난 이렇게 깨부셨다!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1. 16. 17:43

본문

반응형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난 이렇게 깨부셨다!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배틀

포켓몬 측은 "GO로켓단 리더를 쓰러트려 희귀한 그림자 포켓몬과 조우할 기회를 얻거나.."라고 말하는데요. 2번 정도 이 리더와의 배틀에서 승리했는데요. 희귀 포켓몬은 아니더라고요.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러면 GO 로켓단 리더 "시에라"를 저는 어떻게 깨부수었는지 자세하게 설명할게요.

첫 번째 도전 _ 처참하게 패배

시에라에게 2번 도전했습니다. GO로켓단 리더 시에라는 첫 번째 포푸니, 두번째 라프라스, 세번째는 ?으로 라인업했고 저는 1번 디아루가, 2번 토게키스, 3번 히드런을 라인업으로 배틀 참여했는데요. 결과는 [아래영상]처럼 처참하게 참패했습니다. 이길 줄 알고 자신있게 영상을 녹화했는데요. 결과는 완전히 반대가 되었어요. 

실패 요인은 첫번째 포켓몬 "디아루가"가 생각보다 오래 버티지 못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GO로켓단 리더 시에라와의 배틀

두 번째 도전 _ 복수 성공

저의 포켓몬 라인업을 1번 괴력몬, 2번 마기라스, 3번 괴력몬으로 재정비해서 다음날 다시 도전했습니다. 시에라는 그 당시 1번 포푸니, 2번 라프라스, 3번 헬가가 나왔는데요. 넉넉지 않게 승리했답니다.

시에라와 맞대결을 펼친 자랑스러운 나의 포켓몬을 하나하나 소개할게요.

1번 괴력몬입니다. CP는 3049, 기술로는 카운터, 헤비봄버, 폭발 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1번 선수 괴력몬

2번 마기라스입니다.

CP는 3820으로 기술은 아이언테일과 불대문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2번 마기라스

 

마지막 3번은 괴력몬입니다.

CP는 3049로 기술로는 카운터, 인파이트, 스톤샤워을 가졌습니다.

3번 괴력몬

GO로켓단 리더 시에라와의 배틀에서 이겨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4/6)" 스페셜 리서치 과제 1개를 클리어했습니다.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4단계 과제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시에라의 라인업 : 1번 포푸니, 2번 라프라스, 3번 헬가

나의 라인업      : 1번 괴력몬, 2번 마기라스, 3번 괴력몬

 

승리하긴 했지만 넉넉지 않았습니다. 손가락 정말로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시에라 배틀 승리에 조금이라도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

2019/11/09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15번만에 잡았다..

2019/11/08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알로, 클리프, 시에라 찾기

2019/11/08 - 포켓몬고] GO 로켓단 리더 등장 이벤트 _ 나옹, 아보, 또가스 평소보다 많이 출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