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게임]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15번만에 잡았다..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9. 11. 9. 18:40

본문

반응형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15번만에 잡았습니다. 막힌 가슴이 뻥 뚫이는 기분입니다.

아 이 친구 혼자 상대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포기하려다 주변에서 이 클리프를 박살냈다는 게이머가 있어서 저도 가지고 있는 자원을 강화하고 또 클리프가 가지고 있는 포켓몬의 약점 분석 후에 도전에 도전을 거듭해 15번만에 잡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클리프의 포켓몬은 뭐고 나왔고 그에 대해 저는 어떤 포켓몬으로 대응했는지 사진과 함께 공유하도록 할게요.

GO로켓단 리더 "클리프"가 몬스터 볼 던지는 저 행동 보세요. 무척이나 거만해 보이지요. ㅋㅋㅋ

게임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의 몬스터볼 던지는 모습

내가 질때마다 저 클리프는 [아래사진]과 같이 웃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배틀에서 이긴 "클리프" 모습

우하하..졌을때는 이렇게 열받는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아고고 고고해..."내가 너에게 14번 지는동안 나의 포켓몬 도구가 거의 다 바닥이 났어...짜시야...". 배틀에서 진 클리프는 "다음 GO로켓단의 누군각 내 복수를 해줄 거야?"라고 한마디 합니다. 안무섭다..이제.....

배틀에 진 "클리프" 모습

그럼 지금부터 본론에 들어갈게요.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사용 포켓몬

배틀에서 이겼을때 클리프가 사용한 포켓몬은 나옹 등 3개 였습니다. 순서는 첫번째 나옹, 두번째 고지, 마지막인 세번째에 마기라스였습니다.

내가 사용한 포켓몬

저는 디아루가 등 3개의 포켓몬을 사용했습니다. 순서는 첫 번째 디아루가, 두 번째 레쿠자, 세 번째 마기라스 입니다.

제가 사용한 포켓모 세부내용입니다.

첫 번째로 사용한 "디아루가"입니다. 

[아래사진]은 오늘 GO로켓단 리더 "클리프"와 배틀한 자랑스런 첫번째 선수입니다. CP 2475, 용의숨결과 용성군 기술을가졌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첫번째 선수였던 디아루가

[아래사진]은 두 번째 선수인 "레쿠자"입니다. CP3129, 드래콘테일과 원시의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선수인 레쿠자

[아래사진]은 세 번째 선수인 "괴력몬"입니다. CP3049, 카운터, 헤비붐버, 폭발펀치 기술을 가졌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세번째 선수인 괴력몬

배틀 보상과 클리프가 억울해하는 영상

GO로켓단 리더와의 대결에서 이기면 대단한 희귀포켓몬을 기대했는데요. 뭐 그냥 "나옹"을 주네요. 그리고 별의모래 1,000, 풀회복약 2개도 받습니다. 

[아래동영상]은 GO로켓단 리더 클리프가 배틀에서 지는 억울한 표정과 보상 아이템 등이 포함된 영상입니다. 정말로 원통해하는 클리프의 애니메이션이 장난이 아니네요.. 꿈에 나올까 겁나는 모습이예요..

클리프가 억울해 하는 영상

기념촬영

배틀에서 이기면 만날 수 있는 포켓몬 "나옹"을 해당 포켓스톱 위치에서 증강현실로 [아래사진]과 같이 기념 촬영했습니다. 기쁘게도 "루브도"까지 상상의 세계속에서 축하해 주네요..

AR(증강현실)로 촬영한 나옹과 루브도

지금까지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배틀에서 승리하는 몇가지 팁을 소개했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포기하진 마세요. 포켓몬을 강화하고 약점 분석해서 배치하면 가능합니다.

2020/04/15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터, 마기라스) 4월 배틀 후기

2020/03/06 -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3월 배틀 후기

2019/11/08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알로, 클리프, 시에라 찾기

2019/11/08 - 포켓몬고]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1/6)

2019/11/08 - 포켓몬고] GO 로켓단 리더 등장 이벤트 _ 나옹, 아보, 또가스 평소보다 많이 출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