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괴력몬 3개로 여유있게 클리어...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1. 19. 16:35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괴력몬 3개로 깔끔하게 클리어....

클리프, 괴력몬 3개로 클리어클리프, 괴력몬 3개로 클리어


나옹, 잠만보, 마기라스로 라인 업 한 GO로켓단 리더 클리프를 최근 괴력몬 3마리로 여유있게 클리어 했습니다. 제가 사용한 괴력몬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었는지 공유하도록 할게요.

GO로켓단 리더 클리프는 괴력몬 3마리에 깨진 뒤 [아래사진]과 같이 무척이나 열 받았습니다. 그리고 "가만 두지 않겠어!"라는 말을 남기고 떠났습니다.

열받는 GO로켓단 리더 클리프열받는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그러면서 저는 아주 신났습니다.

신이난 내 아바타신이난 내 아바타



GO로켓단 리더 클리프가 배치한 포켓몬

1번 나옹, 2번 잠만보, 3번 마기라스가 나왔습니다.


제가 배치한 포켓몬

저는 [아래사진]과 같이 괴력몬 3마리를 배치했습니다.

제가 배치한 괴력몬(3개)제가 배치한 괴력몬(3개)


결과

여유있게 승리


그럼 제가 배치한 괴력몬 3개의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괴력몬입니다.

CP는 3049, 노말기술은 카운터, 스페셜기술은 헤비봄버, 폭발펀치 등 2개로 공략했습니다. 

첫번째 포켓몬 괴력몬첫번째 포켓몬 괴력몬

두 번째 괴력몬입니다.

CP는 3049, 노말 기술로는 카운터, 스페셜기술로는 인파이트와 스톤샤워을 사용했습니다.   

두 번쨰 괴력몬두 번쨰 괴력몬

세 번째 괴력몬입니다.

CP는 3047, 노말 기술은 카운터, 스페셜 기술은 인파이트로 여유있게 물리쳤습니다.   

세 번째 괴력몬세 번째 괴력몬


해방된 괴력몬 2개가 배치 되어서 그런지 잠만보를 배치한 클리프를 아주 여유있게 물리쳤습니다. 클리프 상대시 해방된 괴력몬 있으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승리로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6단계 중 4단계 과제에서 "알로"와의 배틀 1개만 남았습니다. 이것도 시간될 때 최대한 빠르게 클리어해서 5단계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4단계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4단계



그럼 GO로켓단 리더 "클리프"와의 배틀에서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