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의 조직에 맞서라!2 6단계 클리어 (비주기 라인업은?)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1. 12. 20:52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스페셜 리서치 "악의 조직에 맞서라!2" 클리어...

"악의 조직에 맞서라!2"를 클리어 하려면 GO로켓단 보스 "비주기"를 깨뜨려야 하는데요. 이 보스의 라인업과 이에 대응한 저의 라인업 그리고 이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어떤 포켓몬이 나오는지 설명할게요.

스페셜리서치란?

스페셜 리서치는 필드 리서치와 비슷하지만 많이 다릅니다. 스페셜 리서치는 필드 리서치와는 다르게 포켓스톱을 돌려 리서치 과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스페셜 리서치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윌로우 박사가 직접 연락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제들은 트레이너 여러분들을 중요한 발견을 위한 여러 여정으로 이끌 것입니다. 또한, 한번 부여받은 스페셜 리서치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필드 리서치와 마찬가지로 스페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한 트레이너는 보상을 받습니다. 시리즈 스페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한 트레이너에게는 더 큰 가치가 있는 보상이 주어지며, 스페셜 리서치는 반복 수행할 수 없습니다. 다만, 윌로우 박사가 주기적으로 새로운 과제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스페셜리서치 완료 목록

[아래 사진]은 지금까지 제가 클리어했던 스페셜리서치 "악의 조직에 맞서라! 2" 등 전체 목록입니다.

스페셜리서치 완료 목록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라인업

"악의 조직에 맞서라! 2"에서 저와 배틀했던 비주기 라인업 포켓몬의 CP와 타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1번 페르시온 (CP 9511, 노말, 악 타입 )

페르시온

2번 캥카 (CP 14584, 노말)

캥카

3번 파이어 (CP 19532, 불꽃, 비행 타입) 

파이어

 

나의 라인업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라인업에 맞서 저는 괴력몬, 괴력몬, 대짱이로 배치했습니다. CP와 타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괴력몬(CP 3049, 격투 타입)

괴력몬

2번: 괴력몬(CP3049, 격투 타입)

괴력몬

3번 대짱이(CP2502, 물/땅 타입

대짱이
 

결과 그리고 보상은?

비주기 1번 페르시온과 2번 캥카는 괴력몬으로 무참하게 박살 냈는데요. 불꽃/비행 타입인 3번 주자 파이어에게는 고전을 했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1번에 클리어했습니다.

비주기 배틀에서 승리하면 별의 모래, 기술 머신 등 다양한 도구들이 주어지지만 이것보다 가장 큰 것은 [아래 사진]과 같이 희귀포켓몬이 나온다는 것이지요. 이번에는 "파이어"가 나오네요.

파이어
 

그런데 이것을 잡아보면 개체값이 형편없이 낮아요. 그리고 그림자 포켓몬이기에 별의모래 2만개를 사용해서 정화를 시켜줘야 제 구실을 하는데요. 정말 저만큼의 별의모래를 투자해서 정화를 해야 되는지 고민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포켓몬을 다수 가지고 있기에 보관했다가 박사에게 보낼 예정입니다. 

파이어 정화 별의모래
 

이번 달 스페셜리서치 "악의조직에 맞서라!2"를 완료했으니 이제는 2월에 새롭게 나올 리서치를 기다립니다. 어떤 제목으로 이벤트가 개쵤될지 기대 됩니다. 그리고  스페셜리서치 수행 등 포켓몬 게임으로 저는 1주일 평균 약 50km 정도는 걷는 거 같더군요. 

걷기운동에 아주 좋은 게임으로 여러분들에게 강추 드립니다.

다음은 동영상입니다. 앞에서 설명했던 일련의 과정이 들어 있는 영상입니다. 영상이 길어서 정상속도보다 1.5배 빠른 배속으로 편집했습니다.

https://youtu.be/HVcCkr_VAjM

비주기 배틀 영상

2020/01/02 - 악의조직에 맞서라!2 (2/6) _ 포켓스톱, 그림자 포켓몬 정화 숫자 줄었음.

 

포켓몬고] 악의조직에 맞서라!2 (2/6) _ 포켓스톱, 그림자 포켓몬 정화 숫자 줄었음.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악의조직에 맞서라!2"의 2번째 과제가 지난해 12월 포켓스톱과 그림자포켓몬 정화 숫자보다 줄었네요. 어떻게 줄었는지 살펴볼게요. 스페셜리서치 총과제는 6개지요. 이중에 첫 번째 과제..

futureindustry.tistory.com

2019/12/09 - 썬더가 마지막 주자로 나오는 비주기, 괴력몬/대짱이/괴력몬으로 클리어

 

포켓몬고] 썬더가 마지막 주자로 나오는 비주기, 괴력몬/대짱이/괴력몬으로 클리어

GO 로켓단 보스 "비주기"를 괴력몬/대짱이/괴력몬으로 가볍게 클리어 했네요. 비주기 라인업과 제 라인업에 대해 살펴보고 가볍게 클리어 한 영상 공유합니다. 지난번 GO 로켓단 비주기 배틀에서 이 보스의 라인..

futureindustry.tistory.com

2019/11/30 -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_ 악의 조직에 맞서라! (1/6) 과제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_ 악의 조직에 맞서라! (1/6) 과제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_ 악의 조직에 맞서라! (1/6) 스페셜리서치란? 스페셜 리서치는 필드 리서치와 비슷하지만 많이 다릅니다. 스페셜 리서치는 필드 리서치와는 다르게 포켓스톱을 돌려 리서치 과제를 받을 수..

futureindustry.tistory.com

2019/11/25 -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난 괴력몬, 대짱이, 괴력몬으로 깼다

 

포켓몬고]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난 괴력몬, 대짱이, 괴력몬으로 깼다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난 괴력몬, 대짱이, 괴력몬으로 깼다... 한 번에.. 아니지요.. 레벨은 만렙이지만 배틀은 아주 초보이기에 수십 번 도전 끝에 클리어했습니다. 초보 배틀맨이 로켓단 보스 "비기너"를 어..

futur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