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난 괴력몬, 대짱이, 괴력몬으로 깼다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9. 11. 25. 11:45

본문

반응형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난 괴력몬, 대짱이, 괴력몬으로 깼다...

한 번에.. 아니지요.. 레벨은 만렙이지만 배틀은 아주 초보이기에 수십 번 도전 끝에 클리어했습니다.

초보 배틀맨이 로켓단 보스 "비기너"를 어떤 라인업으로 깼으며, 그 기술은 뭔지에 대해 공유할게요. 그리고 마지막엔 비기너와 배틀 일부, """" 스페셜 리서치 5단계와 6단계 보상 아이템이 주어지는 등의 영상을 덧붙였으니 포고 게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O 로켓단 보스의 포켓몬 라인업

- 1번 페르시온(악타입), 2번 닥트리어(땅, 강철), 3번 프리져(얼음/비행)

저의 포켓몬 라인업 (아래사진 참조)

- 1번 괴력몬(격투), 2번 대짱이(물, 땅) 3번 괴력몬(격투)

 

라인업 한 포켓몬 기술에 대해 공유합니다.

1번 선수 괴력몬

카운터와 인파이트, 스톤샤워 기술을 가졌습니다. CP는 3049로 풀강입니다.

2번 선수 대짱이 입니다.

기본 기술은 머드숏, 스페셜 기술은 지진과 탁류입니다. CP는 2502입니다. 커뮤니터 회원들이 로켓단 리더와 보스와 상대하기 위한 포켓몬으로 대짱이와 강챙이를 강추하던데요. 왜 그런지를 보스 "비주기"와 배틀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그러나 강챙이 실력은 제 포켓몬 박스에 없어서 못해봤어요.

3번 선수 괴력몬입니다.

CP는 풀강으로 3049입니다. 기본 기술은 카운터, 스페셜기술로는 헤비봄버와 폭발펀치입니다.

다음은 보스 "비주기"와 배틀한 영상 일부,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5단계와 6단계 클리어 그리고 보상 아이템 받는 영상입니다. 

참 희한한 일은 녹화를 의도적으로 하면 배틀에서 지고, 녹화를 하지 않으면 이기는 일이 벌어지더군요. 이 영상 또한 녹화를 하던 중에 스마트폰 조작을 잘 못해서 게임 장면은 녹화가 중지되었답니다. ㅋㅋㅋ. 하지만 스페셜 리서치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5단계와 6단계 보상 아이템이 뭔지는 확실하게 녹화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GO로켓단 보스 "비주기"와의 배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11/24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알로", 난 이렇게 라인업해서 클리어 했다

2019/11/19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괴력몬 3개로 여유있게 클리어...

2019/11/16 -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난 이렇게 깨부셨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