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_ 악의 조직에 맞서라! (1/6) 과제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1. 30. 08:16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_ 악의 조직에 맞서라! (1/6)


스페셜리서치란?

스페셜 리서치는 필드 리서치와 비슷하지만 많이 다릅니다. 스페셜 리서치는 필드 리서치와는 다르게 포켓스톱을 돌려 리서치 과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스페셜 리서치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윌로우 박사가 직접 연락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제들은 트레이너 여러분들을 중요한 발견을 위한 여러 여정으로 이끌 것입니다. 또한, 한번 부여받은 스페셜 리서치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필드 리서치와 마찬가지로 스페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한 트레이너는 보상을 받습니다. 시리즈 스페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한 트레이너에게는 더 큰 가치가 있는 보상이 주어지며, 스페셜 리서치는 반복 수행할 수 없습니다. 다만, 윌로우 박사가 주기적으로 새로운 과제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지난달 스페셜리서치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를 클리어 했다면 12월 첫날인 오늘 <악의 조직에 맞서라!>라고 하는 스페셜리서치 과제(아래캡처사진 참조) 를 새롭게 받으셨을 거예요. 

악의 조직에 맞서라 1단계 과제악의 조직에 맞서라 1단계 과제

지난달에 시작했던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스페셜리서치가 진행중인 계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와이프 계정을 확인했는데요. 이 계정에는 <악의 조직에 맞서라!>라는 리서치가 없더군요.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라는 리서치를 완료해야만 12월의 리서치가 나오도록 게임 로직이 설계되어 있는 듯 보입니다.


우쨌든...

12월 첫날 <악의 조직의 맞서라!>라는 스페셜 리서치 과제(1/6)는 [아래사진]과 같이 포켓스톱을 10개 돌린다 등 지난달에 수행했던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1단계 과제와 보상이 똑같습니다. 

  

지난달에 한번씩 수행했던 과제라 호기심이 많이 떨어지긴 하지만 향후 4단계 GO로켓단 리더들이 어떤 포켓몬으로 라인업할지가 궁금해서 일단 가보기로 했습니다.

11월에 이어 12월도 이 리서치 클리어를 위해 열심히 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스페셜리서치의 단계별 과제와 다른 부분이 있으면 공유하도록 할게요

그럼 저는 이만
[악의 조직에 맞서라!] 1단계 미션 클리어를 공원으로 출발~~~~~~~~~


1시간 동안 걸으면서 <악의조직에 맞서라!> 

1단계를 클리어 했습니다.

악의 조직에 맞서라 1단계 클리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