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 애드핏(AdFit) 보고서 조회시각 변경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0. 2. 28. 09:30

본문

반응형

카카오 애드핏 보고서의 조회 시각이 오전 10시 30분으로 변경되었네요. 내용 살펴볼게요.

<>카카오 애드핏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시지요. 혹시나 처음 보는 이웃님들을 위해 인터넷 나무위키에 소개된 "카카오 애드핏" 전문을 [아래 표]와 같이 가져왔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가볍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2019년 11월 11일에 오픈한 카카오사의 광고 프로그램이다.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처럼 사용자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나 블로그에 카카오 애드핏 광고를 게재하면서 나오는 수익금을 카카오와 사용자가 배분하는 형식으로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다.

기존의 다음 애드핏과 똑같은 시스템이지만 사명을 변경하는 대신 이름만 바꾼 채 다음 애드핏과는 별도로 새로 오픈하였다. 주로 티스토리 블로그 같이 사용자가 html을 편집하여 운영할 수 있는 블로그 유저들이 구글 애드센스와 겸용하여 많이 사용한다. [출처: 인터넷 나무위키, https://namu.wiki/w/%EC%B9%B4%EC%B9%B4%EC%98%A4%20%EC%95%A0%EB%93%9C%ED%95%8F
]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도 카카오애드핏를 사용하고 있어요. PC에는 사이드 광고 3개, 모바일에는 상단에 1개를 붙이고 있습니다.

수익이 얼마냐고요?

이 카카오애드핏은 애드센스와 달리 확정 적립금이 5만 원 이상 되어야 지급요청 가능한데요. 저는 약 1년 정도 운영했는데 최근에야 수익금이 5만원 언저리에 머물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한 번도 제 통장에 입금을 받아본 적이 없어요...ㅠㅠ

저와 같이 "카카오애드핏"을 이용하다 보면 가끔씩 수익(쥐꼬리 금액이지만~~)이 얼마인지 [아래사진]과 같이 보고서를 통해 확인해 볼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 전날 보고서 업데이트 시간이 지난 27일부터 오전 8시 30분에서 2시간 늦춘 10시 30분으로 변경되었어요.

카카오애드핏 보고서

 

변경사유에 대해 카카오 애드핏은 보다 안정적으로 보고서 지표를 제공하고자 함이다."라고 하더군요.

다음은 카카오애드핏이 [애드 핏(AdFit) 보고서 조회 시각 변경] 관련 지난 26일 누리집 공지사항 전문입니다.

[중요] AdFit 보고서 조회시각 변경(20/02/27부터 10시 30분 조회 가능)
AdFit 담당자입니다.
2020년 2월 27일부터 AdFit 보고서 조회 시각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보다 안정적으로 보고서 지표를 제공하고자 함이니, 이 점 참고하시어 애드핏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내용: AdFit 보고서 조회 시각 변경
- 기존 조회 가능 시각: 오전 8시 30분 경
- 변경 후 조회 가능 시각: 오전 10시 30분 경
- 변경 적용 일자: 2020년 2월 27일

※ 실제 보고서 반영되는 시각은 위 시각에서 10분정도 +,- 차이 날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사진]은 카카오애드핏 누리집에 게시된 공지사항 캡처 사진입니다.

애드핏(adfit) 보고서 조회시각 변경 (출처: 카카오애드핏 누리집)

깨알 같은 수익금 본다고 매일 [카카오 애드핏 누리집]에 접속할 사람은 없을 것으로 봅니다. 그래도 전날 수익금이 궁금하다면 오전 10시 30분 이후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카카오애드핏으로 대박 나시길 응원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