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3월 배틀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3. 6. 11:44

본문

반응형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3월 배틀 후기입니다.

클리프 배틀 후기

3월인 현재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는 "악의조직에 맞서라!4" 가 [아래사진]과 진행중인데요. 저는 6단계 중 "레이드배틀에서 5번 이긴다."과제가 있는 2단계에 있습니다. 그런데 리더들과의 배틀은 이것과 관계없이 GO로켓단 조무래기를 6번 이기면 가능하지요.

악의조직에맞서라!4의 6단계중 2단계

최근 저는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로 무장한 클리프와 배틀했는데요. 그 결과를 공유합니다.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포켓몬 라인업

제가 상대한 클리프 포켓몬 라인업은 [아래사진]과 같이 1번 쁘사이저, 2번 암스타, 3번 마기라스 입니다. 이들의 방어상성(약점)에 대해 살펴볼게요.

클리프 포켓몬 라인업

먼저 1번 '쁘사이저'는 벌레타입. 약점은 바위, 불꽃, 비행 타입이네요.  이것을 참고 삼아 저는 드래곤/비행 타입인 망나뇽을 배치했습니다.

쁘사이저 방어상성

2번 암스타는 바위/물 타입으로 풀타입 공격에 4배의 약점이 보이네요. 암스타를 잡으려면 무지끈 풀타입으로 공격해야겠어요. 하지만 저는 이거와 관계없이 괴력몬으로 상대했어요. 

다음은 3번 마기라스입니다. 이 포켓몬은 에스퍼 타입으로 격투에 아주 4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네요. 정말로 이 포켓몬은 격투 타입인 괴력몬에 맥을 못추더군요. [동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마기라스 방어상성

나의 포켓몬 라인업: 망나뇽, 괴력몬, 괴력몬

1번 망나뇽입니다. 쁘사이저는 비행타입에 약점이 있어서 비행타입인 망나뇽을 배치했는데요. 기본 및 챠징 기술 모두 드래곤 타입의 기술을 가지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쁘사이저는 망나뇽 공격에 데미지가 크지 않았답니다. 하단에 첨부한 동영상 참고하세요. 

2번 괴력몬입니다.

암스타는 풀타입에 4배의 약점이 있는데요. 저는 마땅한 풀타입이 없어서 2배의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격투 타입 괴력몬을 배치했습니다.

3번도 괴력몬입니다.

클리프의 3번째 주자 마기라스는 격투 타입에 4배의 약점이 있으므로 괴력몬을 배치했습니다.

배틀

망나뇽으로 쁘사이저 실드 2개를 좀 천천히 처리하고....

망나뇽으로 쁘사이저 실드 처리

괴력몬으로 마구마구 때려줍니다..스트레스 해소에 최고....

쁘사이저도 괴력몬으로 스트레스 해소

암스타는 풀타입이 아닌 격투타입의 괴력몬으로 처리.

암스타도 괴력몬으로 클리어

마기라스는 격투타입인 괴력몬에 꼼짝 못하지요..

마리라스도 괴력몬으로 처리

가볍게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클리어 합니다.

클리프 가볍게 클리어..

다음은 배틀동영상입니다. 러닝타임은 2분 40초 정도입니다.

https://youtu.be/FLZc30TLuCw

클리프 배틀 영상

그럼 클리프 배틀에 도움이 되기길 바랍니다. 그리고 즐건 포고 되세용...

2020/02/11 -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텅구리, 마기라스) 2월 배틀 후기

2019/11/19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괴력몬 3개로 여유있게 클리어...

2019/11/09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15번만에 잡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