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설 포켓몬 레시라무(4계정) 배틀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5. 28. 05:49

본문

반응형

27일인 어제 저녁에 불꽃으로 세상을 태워버릴 수 있는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와 한판 붙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하기가 부담스러워 혼자 4계정으로 도전했네요. 관련 후기입니다. 

 

포켓몬고 게임, 레시라무 배틀 후기

 

계정레벨

도전한 계정들 레벨은 40, 40, 38, 37레벨로 가족들 계정입니다. 따라서 게정들간 모두 베스트프렌드가 되어 있지요. 리모트레이드패스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체육관 인근에서 배틀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레시라무 배틀

 



추천포켓몬

추천포켓몬은 포켓몬고에서 추천해주는데로 테라키온, 펄기아, 거대코푸리 등을 사용했습니다.   

배틀 시작

레시라무의 cp가 53394네요. 전설포켓몬답게 그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정말 불꽃으로 세상을 태워바릴 그런 능력을 소지한 듯 보입니다. 4계정으로 도전을 하긴 하지만 가능할지 일단 걱정은 됩니다.

 

게임 포켓몬고, 레시라무 배틀 시작

 

싸울수 있는 포켓몬이 없다

 게임 시작후 약 150 초 정도 지나니 기존 6마리 포켓몬이 모두 기절하면서 아래사진과 같이 싸울수 있는 포켓몬이 없다라는 메시지가 표출됐습니다. 빠르게 게임 포켓몬이 추천해주는 것으로 재정비해서 배틀에 다시 참가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추천 포켓몬 모두 기절

약 50초 남기고 배틀 클리어
약 50초 남기고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를 4계정으로 아래사진과 같이 클리어 했습니디.

게임 포켓몬고 50초 남기고 클리어

레시라무를 잡을수 있는 볼이 18개가 정도 나왔습니다. 볼 던지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게 레시라무가 힌트를 줍니다. 엑설런트가 쉽게 나오진 않았지만 뭐 볼 9개째에서 잡았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볼 9번째 나이스로 잡음

도감등록
2020년 5월 27일 레시라무를 도감에 등록합니다.

게임 포켓몬고 레시라무 도감등록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제가 도감등록한 전설포켓몬 레시라무입니다. 드래곤과 불꽃 타입으로 cp는 2250 을 가졌네요. 개체값이 그렇게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그래서 시간 날때마다 재도전할계획입니다.

게이 포켓몬고, 도감등록한 레시라무

다음은 배틀 동영상입니다.

youtu.be/DUmw0ipOwC0

레시라무 배틀 영상

 그럼 오늘도 즐건 포고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