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에 스티커 붙여 보내고 받기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6. 12. 21:51

본문

반응형

포켓몬 고 게임에서 프렌드에서 선물 보낼 때 스티커 붙여 보내고 받아 봐요. 선물 열 때 간헐적으로 나오는 스티커도 그렇고 또 친구가 보낸 스티커가 나올 때도 그렇게 선물여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게임 포켓몬고] 선물에 스티커 붙여 보내고 받기

 

선물에 스티커 붙여 보내기

포켓몬팀은 선물에 스티커를 붙여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이 기능을 최근 업뎃했어요. 이 기능의 목적은 프렌드와의 교류 활성화입니다. 포켓몬팀은 이 기능 업데이트 전에 다음과 같이 "선물에 스티커 붙여 보내기"를 홍보했어요. 함께 보시지요. 

스티커로 프렌드를 미소 짓게 해보세요

프렌드에게 보내는 선물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세요!
곧 선물에 특별한 스티커를 붙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트레이너에게 스티커 세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선물 보내기 화면으로 이동해 "스티커 추가"를 누르고 원하는 스티커를 골라 붙일 수 있습니다.
출시 시점에서는 5종류의 스티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스티커가 선물을 통해 얻거나 숍에 등장 예정입니다.

 

 

[아래 움짤]은 프렌드에게 스티커 없이 선물 보내는 사진입니다.

이것을 보여 주는 이유는 스티커가 있을 때와 없는 때 차이점을 느껴 보시라고 첨부했는데요. 스티커가 없으니 꽤나 허접합니다. 비교 대상이 없을 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스티커를 붙여 보내는 것을 경험하고 이 움짤 보니 참 허전합니다. 

 

게임 포켓몬고] 스티커 없이 선물보내는 움짤

 

[아래 움짤]은 선물에 스티커 첨부해서 보내는 움짤입니다. 

스티커 없는 움짤과 비교하니 이것은 화면이 꽉 차 보이는 것이 뭔가 지갑이 현금으로 가득 찬 것처럼 뭔가 여유가 느껴집니다. 그러면서 프렌드와 우정도 지금보다 더 돈독해질 것 같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스티커 붙여 선물 보내는 움짤

 

보내는 방법

보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프렌드에게 선물 보내기 화면으로 이동해 [아래 사진]과 같이 "스티커 추가"를 누르고 원하는 스티커를 골라 붙여 넣고 "보내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게임 포켓몬고] 스티커 추가

스티커를 얻는 방법

스티커를 보내려면 어디선가 이것을 구해야 되는데요. 현재까지는 다른 방법은 없고 프렌드가 보낸 선물을 열심히 열다 보면 스티거가 나옵니다. 아직 숍에는 출시가 안되었습니다.

프렌드가 보낸 스티커 화면

프렌드가 나에게 스티커를 붙인 선물을 보냈을 때는 나에게 어떤 화면이 보일까요. [아래 사진]과 같이 선물에 프렌드가 보낸 스티커가 보입니다. 그리고 이 선물을 열면 프렌드가 보낸 스티커가 어디 저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냥 이것으로 끝입니다. 

게임 포켓몬고] 프렌드가 보낸 스티커 화면

종합평

포켓몬 고 하면서 색이 다른 포켓몬 즉 이로치를 만나면 기분이 순간 좋아지듯이 이 스티커 또한 순간 기분이 업되더군요. 내가 이러면 상대방도 그럴 거라 생각돼 프렌드에게 스티커 열심히 모아서 보내주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프렌드에게 스티커 보내는 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그럼 즐거운 포고되시기 바랍니다.

2020/01/14 - 파트너 포켓몬이 주고 간 선물 _ 작은꽃다발

2020/01/07 - 울트라프렌드인 강챙이가 준 선물 _ 초크돌

2018/10/05 - 포켓몬고] 첫번째 베스트프렌드 탄생...행복의알사용하여 경험치 20만 획득

2018/10/03 - 포켓몬고] 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 도감 등록

2018/08/15 - 포켓몬고 선물관련 <하루에 열 수 있는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