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가커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출시기념 행운의 럭키박스 체험기

맛집

by happyfuture 2020. 9. 21. 07:18

본문

반응형

메가커피, 콜드브루 (Cold Brew) 아인슈페너 출시 기념 행운의 럭키박스 체험기로 기간과 참여방법 경품 등에 대해 살펴봅니다.

 

메가커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출시기념 행눈 럭키박스 개요

 

메가커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출시 기념 이벤트 내용

커피 카페 프랜차이즈 "메가커피"앱을 실행하니 [아래사진]과 같이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출시 기념 행운의 럭키박스 팝업창이 뜨더군요.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켜는 것처럼 아주 쉽습니다.

메가커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출시기념 행운 럭키박스 참여방법

참여방법  
첫 번째, 휴대폰을 좌우로 흔들흔들 
두 번째, 바코드 하단 러키박스 클릭 

 

메가커피 럭키박스

세 번째, 이벤트 경품 확인

역시 제가 몇 번 해봤는데요. 쉽게 걸리지 않네요.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출시 기념 럭키 박스 결과는 꽝으로 "내일 다시 도전하세요!"라는 하네요.

메카커피 경품이벤트 결과, 꽝...

아주 간단하지요. 

 

이벤트 기간

2020년 9월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입니다. 

경품  
경품은 500원 할인권, 1000원 할인권, 아이스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콜드브루 쇼콜라 아인슈페너, 콜드브루 헤이즐넛 아인슈페너 모바일 쿠폰, 메가커피 1만원 모바일 쿠폰, 메가커피 10만원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합니다. 참고로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MMS(문자)를 통해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

메가커피에서 최근 출시한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콜드브루와 아인슈페너라는 커피 용어가 나와서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복습하는 차원에서 정리했습니다.

 

콜드브루

나무위키에서는 이 콜드브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본래 커피는 뜨거운 물을 분쇄한 원두에 부어서 단시간에 커피액을 추출해낸다. 흔히 서구권 영화나 드라마에서 '블랙커피'라고 하는 게 바로 이런 식의 커피다. 고온, 고압의 물을 아주 곱게 분쇄한 원두에 적용해 초단시간에 원액을 추출하는 에스프레소와 대척점에 있다. 하지만 콜드브루는 앞선 커피들과 제조방법이 다르다.
커피가루를 통째로 찬물에 담가서 12~24시간 동안 우리는 것이다. 이때 찬 물은 잘 우러나지 않기 때문에 한두방울씩 조금씩 떨어트려서 8시간 정도 걸려 만든다. 그 때문인지 '천사의 눈물'이라는 별명도 있다고 한다.

아인슈페너

위키백과에서는 아인슈페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아인슈페너(오스트리아 독일어: Einspänner)는 '오스트리아의 커피 음료이다. 크림을 올린 커피로, 멜랑슈와 함께 비엔나 커피(영어: Vienna coffee)로 불리는 커피 음료의 하나이다.

 

[아래사진]은 만렙커피에서 마신 "아인슈페너"인데요.

만렙커피 카페에서 마신 아인슈페너

이번에 메가커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인슈페너는 "저온방식으로 내린 커피와 부드러운 폼 밀크의 조화"가 특징이라고 메가커피에서는 말하는데요. 정말로 어떤맛일지 궁금해지네요.

 

저는 만렙카페에서 만들어 주는 아인슈페너가 맛있어서 그것이 생각나면 이 카페에 가곤 하는데요. 메가 커피도 저의 개인 취향에 맞을지 벌써 궁금합니다.

 

2020/07/09 - 캐시워크에서 메가커피 쿠폰 가격대는?? 놀라지 마십시요...

2020/09/21 - 메가커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출시기념 행운의 럭키박스 체험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