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보 걸으면 100 캐시를 주는 캐시워크. 오늘 이곳에 적립된 캐시로 메가커피 카페에서 시원하게 아이스라떼 한잔 했습니다. 힘들게 걸어서 얻는 캐시로 마시는 커피라 그런지 그 맛이 남다르더군요. 오늘은 캐시워크 앱에서 메가커피 쿠폰 구매와 그 가격대에 대해 살펴봅니다.
저는 최대한 하루 1만보를 채우려고 합니다. 그리고 걸을 때는 항상 리워드 앱 캐시워크, 토스만보기, 림포(블록체인기반 리워드) 등 3개 앱을 적절하게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캐시워크 열어 적립금 확인하니 [아래사진]과 같이 9,036 캐시가 모아졌음을 확인했습니다. 이거 보니 왠지 부자 된 느낌... 그러면서 아이스라떼가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쿠폰을 구매했습니다. 사진에서 "카페/베이커리"를 클릭합니다.
위 사진에서 카페/베이커리를 클릭하면 스타벅스, 투썸,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등 다양한 카페가 나오는데요. 저는 젤 오른쪽에 있는 "메가커피"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사진]과 같이 아메라카노, 아이스카페라떼 등의 음료와 가격대가 나오는데요. 가격 단위는 "원"이 아닌 "캐시"입니다.
저는 "아이스카페라떼"을 선택합니다.
아이스카페라떼 메가커피 쿠폰 가격대는 [아래사진]과 같이 3,780 캐시입니다. 그런데 이 음료는 매장가격은 2천 700원으로 가격차가 좀 있지요. 그래도 내가 걸어서 얻는 포인트지만 현금이 나가지 않아 웬지 공짜라는 생각이 듭니다. 암튼 "구매하기" 클릭합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캐시워크는 "결제하신 제품의 쿠폰을 쿠폰함에 넣어 드렸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아래사진]과 같이 표출해줍니다.
메가커피 매장에서 쿠폰함에 있는 [아래사진]과 같은 쿠폰을 담당자에게 보여줍니다. 그러면 담당자는 바코드인식기로 결재를 처리합니다. 참고로 아래바코드는 제가 오늘 사용했습니다.
주문하고 메가커피 매장에서 잠시 스마트폰 놀이 하면 "주문하신 아이스카페라떼 나왔습니다."라는 담당자 소리가 들립니다. 테이블에서 이 메가커피 계산을 위해 사용됐던 3780 캐시, "즉 약 38만 걸음을 걸어야 이 한잔을 먹을 수 있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맛있게 마셔 줍니다. 정말 이 한잔을 마시려면 38만보를 걸어야 합니다.
참고로 이 메가커피에서 구매한 쿠폰은 유효기간 30일 입니다. 힘들게 걸어서 얻는 쿠폰을 바쁜일상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그런일은 절대 있어서는 안되겠지요.
그래도 걸으면 리워드가 있는 "캐시워크"가 있어 이렇게 메가커피에서 아이스카페라떼를 공짜로 마셨봤습니다. 그러니 간단하게 홍보하나 해야겠지요. ㅋㅋㅋ
걷기만 해도 포인트 적립
나 캐시워크에서 [메가커피] 아...을 구매했다
...부럽지!!!
캐시워크와 함께 일상 속 걷기만으로 캐시를 쌓아 보세요~!
캐시워크 앱에서 메가커피 쿠폰을 구입하는데 3780캐시가 소요되었습니다. 이 리워드 앱에서는 1보에 1캐시로 하루 최대 100캐시(1만보)를 주는데요. 위와 같이 아이스카페라떼 한잔 마시려면 약 38만보 정도를 걸어줘야 됩니다. 기간은 최소 38일이 걸린답니다. 이러니 이 커피가 얼마나 맛있게요!!!!
2020/04/07 - 돈버는앱 (걷기) _ 캐시워크, 토스만보기, 림포(lympo) 4월 깨알 수입 공개
2020/03/07 - 토스 만보기 기준, 2월 1만보 채움 횟수 및 수익 현황
2020/02/15 - 걸어서 돈버는 앱 _ 캐시워크, 토스만보기, 림포(lympo) 수입 공개
2019/12/11 - 토스 만보기로 모은 돈 출금하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