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한 쏠(sol) 앱에서 커피 공짜 쿠폰 챙기기 (2020년 11월)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11. 12. 17:40

본문

반응형

신한은행 쏠(sol) 앱으로 커피 공짜 쿠폰 챙기세요.

 

신한 쏠 앱에서 커피 공짜 쿠폰 득템하기

 

며칠 전에 직장 동료가 "신한은행 쏠 앱에서 커피 공짜 쿠폰 준다."라고 알려줘서 저도 알았어요. 지난달에도 공짜 커피 쿠폰을 줬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신한 쏠 앱에서 왜 이런 공짜 쿠폰을 주는지 잘 모르겠어요. "세상엔 공짜가 없다."라는 말이 있는데....ㅋㅋㅋ. 지금 기억해 보면 공짜 쿠폰 받으러 클릭하면 팝업으로 광고 같은 뭐가 하나 띄긴 했던 거 같습니다.

 

암튼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최근 신한 쏠 앱에서 [아래사진]과 같은 "아이 넘버 모바일 쿠폰 이디아 카페 아메리카노 hot" 공짜 쿠폰을 받았습니다.

 

신한 쏠 앱에서 받는 커피 공짜 쿠폰

 

"공짜는 최대로 빠르게 써야 한다."라는 신조를 가지고 있기에 받자 마자 이디아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아메리카노 hot 실물 커피로 교환했습니다. 컵 홀더에 적인 " 누구라도 언제라도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이라는 멘트가 인상적입니다. 

신한쏠 앱에서 받는 공짜 쿠폰으로 교환한 아메리카노

공짜 쿠폰 유의사항

쿠폰 아래에는 자그만한 글씨로 유의사항이 적시되어 있습니다. 보험 약관 등이 그렇듯이 이렇게 작은 글씨로 되어 있는 부분은 유심히 살펴봐야 합니다. 이곳에 "이달의 쿠폰은 최고적용 등급 기준으로 적용되며 향후 적용 기준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는것으로 봐선 이 쿠폰은 신한 쏠 앱이 정한 최고 적용등급자에게만 제공되는 듯 보입니다.

 

유의사항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의사항

- 이달의 쿠폰은 매월 1일 갱신 되며 1인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달의 쿠폰은 받으신 해당월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4월 30일 받은 쿠폰은 5월 1일 사용이 안됨
- 1,4,7,10월 15일은 멤버십 등급 변경일이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등급 변경 전 쿠폰을 다운로드하시면 등급 변경 후 수정이나 취소가 안됩니다.
- 쿠폰 받기 이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 이달의 쿠폰은 등급 변경과 상관없이 매월 1회만 제공되며, 등급이 변경되더라도 다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 받으신 쿠폰에 대한 사용, 유효기간 및 유의사항은 내 쿠폰함의 쿠폰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달의 쿠폰은 최고적용등급 기준으로 적용되며 향후 적용 기준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한플러스 및 그룹사 사정으로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단, 기 조건 충족 고객 및 당첨 고객 제외)
- 경품 및 포인트 제공건에 대하여 16.7.30부터 시행 중인 은행법상 『재산상 이익제공 보고』 의무에 따라 보고됩니다.
-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신한저축은행은 예금자보호법상 부보대상 금융기관이며 신한카드는 부보대상 금융기관이 아닙니다.
- 신한금융그룹 그룹사들은 별도의 법적 계약이 없는 한 상호채무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신한 쏠 앱에서 공짜 쿠폰 받기

그럼 이제 앱으로 들어가서 공짜 커피 쿠폰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 쏠 앱 초기화면에서 [아래사진]과 같이 "이벤트/쿠폰"을 클릭합니다.

 

신한 쏠 앱 이벤트/쿠폰 메뉴

2. 그럼 상단 메뉴 이벤트, 쿠폰에서 쿠폰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신한 플러스] 이달의 쿠폰 매월 선택 가능한 공짜 쿠폰! 이번 달은 챙기셨나요?"라는 아이템이 상단에 나오는데요. 그것을 클릭합니다.

신한 쏠 앱 이달의 쿠폰 

3. 그럼 신한 쏠 앱 화면은 "이달의 쿠폰" 으로 베이커리, 커피, 디지털 등 3개의 선택 옵션이 나옵니다. 맘에 드는 아이템으로 선택합니다. 

신한 쏠 앱에서 제공하는 이달의 쿠폰

4. 그러면 신한 쏠 앱은 개인정보에 대한 몇가지 사항을 묻고는 최종적으로 [아래 사진]과 같은 쿠폰을 발급해줍니다. 

신한 쏠 앱에서 발급한 이디야 카페아메리카도 쿠폰

이제 시간날때 해당 업소에서 현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주의할 것은 이달 안에 사용을 마쳐야 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 쏠(sol) 앱에서 커피 공짜 쿠폰 챙기는 방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신한 쏠 앱 사용자인데 아직 쿠폰 발급 받지 않았다면 앱에 꼭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