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 외식도 정부지원 쿠폰으로 1만원 할인 _ 신한카드 이벤트 응모 방법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1. 1. 2. 13:41

본문

반응형

배달 외식도 정부지원 쿠폰으로 1만 원 할인 _ 신한카드 이벤트 응모 방법

정부는 배달 어플에서 2만원 이상 4회 카드 사용 시 1만 원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이 되는 "연말연시, 집에서 외식생활 즐기는 방법"을 지난해 12월 29일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그리고 이 할인받으려면 카드사별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를 해야 되더라고요.

 

제가 사용하는 신한카드 어플에서 이 "응모" 찾는데 저는 한참 헤멨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어디에 있는지 관련 정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이벤트 "응모" 방법 소개

[정부지원 소비쿠폰] 연말 연시 집콕 외식생활 안내

먼저 신한카드 어플에서는 "연말연시, 집에서 외식생활 즐기는 방법"을 어떻게 소개하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앱은 [아래 사진]과 같이 "[외식 할인] 정부지원 쿠폰으로! 1만 원 할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행사에 대한 상세 내용을 안내하고 있더군요.

아래 내용은 신한카드 앱에서 설명하는 이벤트 상세 내용입니다. 아래 내용 살펴보다 보니 이 이벤트는 지난해 8월과 10월 두차례에 걸쳐 개최되었더군요. 이런 행사 관련하여 어렴풋이 언론을 통해 듣긴 했지만 이렇게 관심 있게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행사기간
행사 1. 2020년 8월 13일~8월 15일, 10월 30일~11월 22일[마감]
행사 2. 2020년 12월 29일~예산 소진 시까지

행사대상
본 이벤트에 응모한 신한카드 회원
※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 기준이며, 신한 BC/법인/선불카드 제외

행사내용
행사 1. [마감 완료] 주말 전국 음식점에서 2만 원 이상 4회 사용 시마다, 1만 원 할인!(응모 후 즉시 사용 가능)
  . 행사기간: 2020년 8월 14~15일, 10월 30일~11월 22일[마감]
  . 적용대상: 행사기간 내 금요일, 토요일 및 공휴일(일요일 등) 사용내역
    ※ 금요일은 16시 이후부터 적용
    ※ 공휴일은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 따름
사용처: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 일반 대중음식,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뷔페, 패스트푸드, 제과점, 커피 전문점 한정
    ※ 제외: 유흥업소, 배달앱, 역사/백화점
    ※ 제한: 1일 2회, 동일 업장 1일 1회

행사 2. 지정된 배달앱에서 온라인(비대면)으로 2만 원 이상 4회 사용 시마다, 1만 원 할인!(응모 후 즉시 사용 가능)

. 행사기간: 2020년 12월 29일~예산 소진 시까지
. 행사 참여 배달앱: 먹깨비, 배달의 민족, 배달 특급, 요기요, 위메프 오, 쿠팡이츠, PAYCO
  ※ 행사 개시 후 추가로 참여한 배달앱은 개별 배달앱 페이지에서 확인됩니다.
. 이용안내: 전일, 전 시간대 사용 가능(요일 및 시간제한 조건 없음)
  ※ 배달앱에서 배달/포장/방문 선택 후 배달앱에서 온라인 결제 시 인정
  ※ 제외: 일반 외식업종 가맹점 거래, 배달앱 오프라인(현장) 거래, 배달앱 내 외식업소 이 외 식품이나 식재료 등은 결제 시 실적 인정되지 않음
  ※ 제한: 1일 2회

[행사별 충족 횟수 안내]
행사 1의 주말외식 이벤트는 코로나 등급 격상에 의해 종료되었으나, 행사1 기간 동안 응모 후 2만원 이상 이용한 횟수는 행사2의 이용금액 충족 횟수에 포함됩니다.

참여방법
STEP 1
- 기간 내 이벤트 응모하기
※ 응모 후 즉시 사용 가능

STEP 2
- 지정된 배달앱에서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온라인(비대면) 결제 4회
※ 4회 주기로 캐시백(4회, 8회,12회…)

캐시백 지급일
. 실적 충족 익월부터 매월 16일경(최초 지급: 2021년 2월 16일 예정)

신한카드 어플은 위 행사 관련해서 다음과 같이 "꼭! 알아두세요."라고 하는 내용을 고지하고 있는데요. 알아두면 손해볼일은 없을 듯해서 공유합니다.

꼭! 알아두세요
- 이 이벤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외식업계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할인 소비쿠폰 사업입니다. 반드시 ‘응모’ 후 기간 내 지정된 사용처에서 4회 누적 이용 시에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응모 후 선착순 사용이므로 사업예산 소진 시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 ‘응모’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 제공 대상이 되며 즉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식사 전 손 씻기, 식사 전후 마스크 착용, 공용 집게로 덜어먹기, 대화 자제 및 대화 시 마스크 착용 등 준수 바랍니다.
- 소비쿠폰은 캐시백으로 지급되며 지급일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잠정 중단 이전 응모 고객은 자동으로 혜택 제공 대상이 되며 이벤트 잠정중단 이전까지의 이용 결제 건수 포함하여 혜택 제공됩니다.
- 결제금액은 행사기간 동안의 카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행사기간 동안 승인된 건에 한합니다.
- 사업예산 및 주관부처 정책에 따라 이벤트는 별도 공지 없이 중단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간 내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로 참여 가능합니다. 가족회원은 응모 불가하며, 가족카드 실적은 본인 회원 실적에 포함됩니다.(신한 BC/법인/선불카드 제외)
- 행사 2 기간에는 배달앱 주문 시 현장(대면) 결제, 음식 외의 결제와 음식점 현장방문 결제는 실적 인정되지 않습니다.
- 혜택 제공 전 카드 해지, 응모 취소, 결제 취소 시 혜택 제공 불가합니다.
- 온라인 및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 결제로 승인 시 혜택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단, 신한 터치페이, 삼성 페이, LG페이와 같이 해당 가맹점의 신용카드 결제 단말기에 등록되어 있는 가맹점 번호를 동일하게 사용하는 간편 결제는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 신한카드에서 진행하는 다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는 신한카드 "배달 외식 정부 지원 쿠폰 응모"는 어디서 하는지 살펴볼게요. 신한카드 앱에서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한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2. [아래 화면]에서 상단 카테고리에서 "혜택" 클릭합니다.

 

신한카드 앱 첫 화면

3. [아래 사진]에서 이벤트 클릭합니다.

신한카드 앱 이벤트 화면 창

 

4. [아래사진]에서 상단 카테고리 "혜택"을 클릭하고 화면을 내립니다.

 

신한카드 어플 "혜택" 카테고리 구성 화면

5. [아래 화면]에서 "외식 할인 정부지원 쿠폰 할인"을 클릭합니다.

외식할인 정부지원 쿠폰으로 1만원 할인 행사 화면

6. [아래 사진]에서 "배달 외식도 정부지원 쿠폰으로! 1만원 할인" 행사 창에서 "응모"를 클릭하면 끝납니다.

이제 배달 어플 배달의 민족, 먹깨비, 배달 특급,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 이츠, PAYCO 등을 사용하여 비대면 주문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이벤트 "응모"

코로나 19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으로 식당도 크게 떠들면서 밥 먹는 것이 그렇게 편하지가 않아요. 그래서 배달 앱을 사용한 배달 외식을 과거 보단 많이 이용할 거라 보는데요. 이왕 배달 외식하는 거 카드사에 응모해서 1만 원 할인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할인을 받기 위한 배달 어플도 배달의 민족, 먹깨비, 배달 특급, 요기요, 위메프 오, 쿠팡이츠, PAYCO 등만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시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01/01 - 배달의 민족, 먹깨비 등 배달 어플에서 2만원 이상 4회 카드사용 시 1만원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 카드사 응모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