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등 배달 어플에서 2만원 이상 4회 카드 사용 시 1만 원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
"2만원 이상 4회 카드 사용 시 1만원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이 된다."라고 해서 최근 배달 앱 "배달의 민족"을 스마트폰에 설치했네요. 오늘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연말연시 집콕 외식생활"에 대한 내용으로 "4회 카드 사용 시 1만 원 캐시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배달의민족, 먹깨비 등 배달 앱에서 2만 원 이상 4회 카드 사용 시 1만 원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됩니다. 개인위생을 위해 덜어 먹고, 쓰레기는 분리수거하면 더욱더 유익한 집콕 외식이 되겠죠?
그럼 지금부터 혜택시간, 지원방법, 행사기간, 참여 카드사, 참여 배달 앱 등에 대해 살펴봅니다.
1. 혜택시간 / 참여방법
- 혜택시간은 일주일 내내, 하루 종일입니다. 그리고 참여방법은 배달의 민족, 먹깨비 등 배달 어플에서 2만 원 이상 4회 카드 사용 시 1만 원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입니다.
- 이 혜택은 카드 응모자 기준으로 기존 외식 횟수 누적하여 실적으로 합산합니다. 그리고 배달의 민족, 먹깨비, 배달특급, 요기요 등 음식 배달 이용 실적만 인정됩니다. (예로 장보기 등 인정 안됩니다.) 또한 배달 앱 내 카드결제 통한 이용실적만 인정된다고 하네요. 대면(현장) 결제 시 실적 인정되지 않습니다. 횟수는 1일 2회까지 실적만 인정합니다.
2. 행사대상 / 기간 / 참여 카드사 / 참여 배달 앱
행사기간은 2020년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 예산 소진 시까지(미정)입니다. 응모기간은 2020년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로 각 카드사별 응모 페이지 참조하세요. 그리고 참여 카드사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9개 카드사 입니다.
참여 배달 앱은 먹깨비, 배달의 민족, 배달 특급, 요기요, 위메프 오, 쿠팡 잇츠, 페이코 등 7개 배달 앱입니다. 음식 배달 관련 앱이 이렇게 많은 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앞에서 적시했다시피 저도 "배달의 민족" 설치했어요.
3. 집에서 즐기는 외식생활
농림축산식품부는 집에서 즐기는 외식생활로 집에서 배달 주문, 먹기 전에 손 씻기, 개인위생, 덜어먹기, 분리수거 잊지 않기 등 4가지를 추천하네요. 행동으로 옮겨서 지긋지긋한 코로나 19 종식시켜보기로 해요.
음식 배달 앱 "배달의 민족"을 최근 처음 설치해서 들어가 봤는데요. 첫 화면 상단에 [아래 사진]과 같이 농식품부와 함께하는 연말 집콕 외식생활로 "3번 주문하면 4번째 주문 시 1만 원 돌려드려요"라는 안내창이 큼직막하게 떠 있네요. 그러면서 1만원 할인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더군요.
[아래 사진]은 음식 배달 앱 "배달의 민족" 첫 화면입니다.
집밥을 자주 먹는 저이기에 이런 배달앱 화면은 참 낯설고 또 신기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들어하는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 봐 도움 주고 또 경제활성화를 위해 저도 이번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보려 합니다.
이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위에 적시된 대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도 제가 사용하는 카드사 앱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더하기"를 클릭하여 응모 완료했습니다. 이제 음식 배달 앱을 이용해서 주문만 하면 끝입니다.
행사 기간은 예산 소진 시라고 적시되어 있는데요. 할인받으려고 4번 시켜먹었는데 비용 소진됐다고 할인 못 받으면 짜증 날 것 같아요. ㅋㅋㅋ.
암튼 새해 1월은 집밥보다는 배달음식 즐겨 먹은 것으로 생각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2020/11/25 - 내년도 외식업 트렌드] 홀로 만찬, 진화하는 그린슈머, 취향소비, 안심푸드테크 등
2020/06/19 - 익산 솜리치킨 체험기 _ 50년 전통 가마솥 깨통닭
2020/05/24 - 명랑핫도그 쫀달치즈볼, 아재도 맛보다...
2020/04/01 - 배달음식 아워홈 매콤 불닭발 시식 후기 _ 코로나 블로, 한방에 해결...
2020/03/14 - 피자 시카고딥(Chicago Deep) 으로 코로나19 이겨내자 _ 미스터피자 발산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