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21 무음 설정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_ 회의, 낮잠, 잠시 휴식시 최고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1. 4. 18. 06:16

본문

반응형

갤럭시 S21 무음 설정 방법 _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스마트폰 갤럭시 S21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기능.

회의, 낮잠, 기타 휴식시 이 기능 강추합니다.

오늘은 이것이 뭔지 살펴볼게요.

스마트폰 갤럭시 S21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설정 방법 소개

최근 회의가 있어 참석했는데요. 회의 도중 이곳저곳에서 드르륵... 드르륵.. 진동 소리가 요란하더군요. 이 소리 꽤 신경 쓰입니다. 그래서 나의 스마트폰 진동소리에 피해볼 사람 있을까 봐 바로 저의 스마트폰을 1시간 동안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으로 설정했네요.

 

그리고 낮잠 등 잠시 멍때리고 싶을 때도 아주 좋습니다. 인간사 이 스마트폰 없이 살면 좋은데 현실은 또 그렇지 못하잖아요. 낮잠 잘 때 이거 설정해 놓으면 또 아주 좋아요. 사용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 좋은 기능을 이제야 알았나 몰라요.

 

갤럭시 S21 일정 시간동안만 무음 설정 방법

스마트폰 갤럭시 S21 알림창에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무음"이 보입니다. 아이콘을 누르면 소리, 진동, 무음 등으로 순차적으로 변하고 "무음"글자를 클릭하면 설정값으로 이동합니다.

스마트폰 스마트폰 갤럭시 S21 무음 설정 방법

설정으로 이동하면 [아래사진]과 같이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이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이전 소리 모드로 돌아가요. 상세 설정을 눌러 시간을 설정하세요."라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 갤럭시 S21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설정 화면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설정을 [아래 사진]과 같이 활성화하고 "상세 설정"을 클릭합니다.

스마트폰 갤럭시 S21 일정시간동안만 무음 상세설정 화면

설정시간은 1시간, 2시간, 3시간, 직접 설정 등 4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회의시간, 낮잠, 기타 멍 때리는 시간 등을 고려해서 그때그때 달리 시간을 설정합니다.

스마트폰 갤럭시 S21 무음설정(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그냥 무음으로 해놓으면 되지 궂이 이렇게 설정할 필요가 있는가?"라는 원초적 질문이 나올 수 있는데요. 이러면 중요한 전화를 받지 못해 낭패 볼 수 있는 확률 높아집니다. 또 "진동으로 해 놓으면 되지 않나?"라는 질문도 할 수 있는데요. 이거 여러 사람이 모인 공식적인 회의 장소에서 수시로 울려대는 진동소리도 벨소리 공해와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니 회의 참석 시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설정"이 답입니다.

 

2021.04.10 - 갤럭시 S21 울트라, Nano-SIM 카드 삽입 시 마이크 홈 조심 !!!!

2021.04.02 -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 찍고 사진 개체 지우기 체험기

2021.04.06 - 스마트폰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 달 촬영 하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