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 음식 초벌 구이 장어, 전화 주문으로 집에서 구워 먹기 후기

맛집

by happyfuture 2021. 5. 10. 18:18

본문

반응형
배달 음식 초벌구이 장어, 전화 주문해서 집에서 구워 후기

배달음식, 장어도 가능하네요.

오늘은 초벌구이 된 장어를 전화 주문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은 후기를 소개합니다.

 

장어 초벌구이 배달 음식, 전화주문해서 집에서 맛나게 먹는 체험기

 

배달음식, 초벌구이 포장판매 홍보용 전단지

최근 저희집 대문에 [아래 사진]과 같은 배달음식, 초벌구이 포장판매 관련 홍보용 전단지가 와 있더군요. 코로나 19 때문에 외식한지도 꽤 되고 해서 이것을 보는 순간 뭔가 보복 소비가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와이프하고 협의했습니다. 이거 한번 주문하면 어떻겠냐고???

 

전단지에는 장어 무게를 절대 속이지 않는 풍천 민물장어 직판장으로 100% 국내산입니다. 생물 500g 19,000원이라고 적시되어 있습니다. 믿어봐야 되겠지요?

 

배달음식, 초벌구이 장어 포장판매 홍보용 전단지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그리고 뒷장에는 [아래사진]과 같이 풍천 민물장어 직판장 메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풍천 민물장어 생물 1kg을 손질하면 이것이 약 750g이 되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초벌구이 하면 무게는 다시 600g는 변하네요. 이런 데이터는 이 전단지를 보고 처음 알게 되네요.

 

가격대는 500g, 1kg, 1.5kg 등등으로 각각 19,000원, 38,000원, 57,000원으로 구분되네요. 추가되는 소스와 세부 메뉴는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소스, 생강, 무쌈 등을 추가하면 요금이 별도로 붙습니다. 그리고 이 전단지 하단에는 방문해서 먹을 경우 상차림비 1인 2,000원이고, 배달료는 기본요금이 4,000원이며 야간, 우천 시 1.5km 이상은 500원 추가입니다.

 

저희는 2kg 넘게 주문해서 총 비용은 배달비 포함해서 8만 2천 원 계산했습니다.

 

배달음식, 초벌구이 장어 포장판매 홍보용 전단지 2 (풍천 민물장어 직판장)

 

배달음식, 초벌구이 된 풍천민물장어

자 그러면 배달음식으로 초벌구이 된 풍천 민물장어 한번 보실까요? 주문후 약 1시간 정도 지나니 초벌구이된 풍천민물장어가 [아래사진]과 같이 배달되었습니다. 이렇게 보니 그렇게 커보이지 않네요. 그러나 실제는 그렇지 않답니다.

 

배달음식, 전화주문, 초벌구이 된 풍천민물장어 

 

배달음식, 초벌구이 된 풍천민물장어 시식

전화주문 배달음식 풍천 민물장어를 이제 시식 한번 해볼까요. 

배달된 장어가 도시락 같은 곳에 들어 있을 때는 큰지 몰랐는데 넓은 프라이팬에 펼쳐보니 엄청 크네요. 사실 이렇게 큰 장어는 저는 처음 보는 듯합니다. 크기를 가늠하시라고 카페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뺄대를 올려봤습니다.

 

전화 주문 배달음식, 초벌구이 되어 배달온 풍천민물장어 사이즈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 민물장어 맛있게 구워 먹는 방법

전단지에는 배달음식으로 온 초벌구이 풍천민물장어 맛있게 구워 먹는 방법이 적시되어 있는데요. 제가 그것을 이곳에 옮겼습니다.

1. 프라이팬에 기름 소스 등을 절대 넣지 말고 초벌구이 된 민물장어를 약 2cm 정도로 자른 뒤 앞 뒤를 노릇노릇하게 익힌다.
2. 장어의 등부분이 위로 올라오게 하고 생강(양파)에 소스를 부어 생강(양파)과 함께 맛있게 먹는다.
3. 상추쌈 또는 김치, 갓김치와 함께 드셔도 맛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 초벌구이 된 장어는 약 80% 정도 익은 상태이므로 쌘 불에 오래 구우면 장어가 탈 수 있으니 쌘 불에서는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단지 내용을 참고했더니 장어가 [아래 사진]과 같이 노릿 노릿하게 잘 익고 있습니다.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민물장어 맛있게 구워 먹는 방법

 

저희 집은 전기 프라이팬에 올려서 구웠는데요. 아래 사진과 같이 노릿노릿한 것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구워졌네요.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민물장어 전기 후라이팬에 굽기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 민물장어 잔 가시도 구워서 먹기

초벌구이 되어 배달된 이 풍천 민물장어는 날개 부분 뼈 정리가 미려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이것을 가위로 정리해서 프라이팬에 구었습니다. 결과는 아래 사진과 같은데요. 식감이 바삭바삭하면서 아주 고소합니다.

 

그리고 굽다 보면 잔뼈들이 간혹 보이던데요. 이거 먹다 목에 걸리면 큰일 날 것 같아서 조심조심 먹었는데요. 막상 구워 보니 이 뼈들이 아주 연약해서 먹는데 지장은 없었어요. 그런데 울 처제는 이것도 신경 쓰인다면서 큰 뼈들은 다 추려내고 먹더군요. ㅋㅋㅋ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민물장어 잔가시 구워 먹기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 민물장어 맛있게 먹기

전단지에 맛있게 먹는 방법 나와 있지만 개인 취향은 모두 모두 다르지요. 저는 깻잎에 파김치, 된장, 장어, 생강소스를 쌈으로 해서 먹었습니다. 느끼한 맛을 줄여 줘 맛있고 또 많이 먹을 수 있답니다.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민물장어 쌈해서 맛있게 먹기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 민물장어 기름

프라이팬에 이 장어 굽는데 기름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기름방울 맺히는 장면을 촬영해봤습니다.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민물장어 기름

 

초벌구이 되지 않는 생물 장어는 집에서 구우려면 냄새 때문에 엄두를 내지 못했어요. 그래서 장어가 먹고 싶을 때는 전문식당을 이용했지요. 그런데 코로나 19로 외식 단절되어 장어를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했는데 위 전단지 덕분에 오랜만에 포식했습니다.

 

성인 3명이 8만 원가량 투자했는데요. 다 먹지 못해서 포장해뒀답니다. 혹시나 집에서 배달음식으로 장어 드시고자 한다면 이 직판장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전화주문이 가능했던 초벌구이 풍천 민물장어 배달음식 익는 영상을 공유하며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배달음식 초벌구이 풍천민물장어 익는 영상

2021.02.21 - 대게 맛집 찾아.. 군산 비응도 2월 대게 시세.. 울 엄마 잘 드신다..

2021.02.07 - 바스버거 햄버거 배달로 처음 먹어 봤어용..순삭.

2020.12.17 - 건강한 맛, 자연 임실 치즈 피자 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