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가장자리 잘라내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1. 6. 12. 01:06

본문

반응형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잘라내기" 소개

개인적으로 아주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동양상 무표 편집 어플 "동영상 잘라내기" 소개합니다. 스마트폰 "화면 녹화" 하면 상단에 알림바가 함께 녹화되는데 이 부분이 저는 개인정보 노출 등 상당히 거슬립니다. 이때 이 동영상 잘라내기를 활용해서 싹 날려 버린답니다. 

 

사실 "동영상 잘라내기"하면 동영상 앞과 뒤, 그리고 중간 등 불필요한 프레임 없애는것을 생각하는데 여기서 말하는 동영상 잘라내기는 상하 좌우 등 가장자리를 말합니다.

 

자 그럼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잘라내기" 소개 시작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잘라내기" 소개

동영상 잘라내기 앱 소개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잘라내기"는 설정 -> 애플리케이션에 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동영상 잘라내기"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앱 용량은 생각보다 9.25MB로 적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잘라내기"

"동영상 잘라내기" 어플 정보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잘라내기"는 안드로이드 앱 스토인인 플레이 스토어에는 이 어플이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래사진]과 같이 갤럭시 스토어에만 있습니다.

동영상 잘래내기 앱 출처 정보

 

[아래 사진]은 갤럭시 스토어에 저장된 "동영상 잘라내기" 어플 사진입니다.

갤럭시 스토어 등록된 어플 동영상 잘라내기

"동영상 잘라내기" 어플 기능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이 어플에 대해 "간단한 동작으로 비디오를 쉽고 빠르게 잘라냅니다."라고 소개하면서 "본 앱은 비디오 편집기가 탑재된 모델에서는 별도 앱으로 호출되지 않습니다. (비디오 편집기의 기능 중 동영상 잘라내기가 있습니다.)"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파란색으로 표시된 말의 의미는 스마트폰 갤러리에서 동영상 비디오 편집기를 동작시키면 자동으로 이 기능이 동작한다는 애기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잘라내기 기능

[설명]
가장 편리한 비디오 트리머, 당신의 비디오를 빠르고 쉽게 잘라내세요
   
[개요]
- 사용자 제한 : 모든 사용자에게 적합함
- 사용 기간 : 기간 제한 없음
   
[설명]
- 간단한 동작으로 비디오를 쉽고 빠르게 잘라냅니다.
   
[핵심 기능]
- 빠르고 쉬운 비디오 잘라내기
- 간단한 잘라내기 기능을 제공

[비고]
- 본 앱은 비디오 편집기가 탑재된 모델에서는 별도 앱으로 호출되지 않습니다. (비디오 편집기의 기능 중 동영상 잘라내기가 있습니다.)
- 단 문자, 이메일, 라이브메시지, 동영상 배경화면 설정 등의 기능을 사용할 때 동영상 잘라내기 앱을 호출합니다.

[앱 접근권한 관련]
앱의 좋은 서비스를 위해 아래의 앱 접근권한이 필요합니다.
* 필수 접근 권한 : 저장소 (로컬 비디오 파일 접근/관리 목적)

이 어플 버전은 3.0.24.3으로 업데이트 날짜는 2021. 5.13일입니다. 파일 사이즈는 3.22MB라고 적시되었는데 상단 애플리케이션 정보에 있는 사이즈와는 좀 다르네요.

동영상 잘라내기 업데이트 정보

동영상 잘라내기 기능 활용

스마트폰 갤러리에서 동영상 선택합니다. 화면 하단 더보기(점 3개)를 클릭하면 [아래사진]과 같이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열기" 클릭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가장자리 잘라내기(1)

다음은 상단 더보기(점3개)를 눌러 [아래 사진]과 같은 "편집기"를 누릅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가장자리 잘라내(2)

다음은 [아래사진]에서 화면에 표시된 "동영상 가장자리 잘라내기" 아이콘을 누릅니다. 그러면 메인화면에 윤곽이 새롭게 보이는데요. 그것을 이용해서 위, 아래, 좌, 우 마음에 들지 않은 영상이 있으면 선택하고 저장을 누르면 끝입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 가장자리 잘라내기(3)

저는 게임 포켓몬고 게임 시 이 가장자리 잘라내기 기능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화면녹화"에서 위 알림바가 저장되지 않으면 저도 이 기능 사용할 일이 없는데요. 그래서 삼성 측에 문의했는데 현재로선 그런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동영상에서 상하좌우 등 가장자리 불필요한 영상 있으면 이 기능으로 깔끔하게 날려 버리시기 바랍니다.

 

2021.02.25 -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 무료 편집 어플, "동영상플레이어" 소개

2021.05.27 - 갤럭시 사진 편집 ] 사진 리마스터 _ 이미지 용량 변화는?

2021.05.21 - 갤럭시 사진 편집 ] "부분 색칠" 기능 활용으로 색다른 사진 만들기

2021.04.02 - 갤럭시 S21 울트라 카메라 찍고 사진 개체 지우기 체험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