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1만7천보 걸어서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4단계 완료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26. 09:30

본문

반응형

1만 7,000보 걸어서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4단계"를 힘들게 완료했습니다. 이 단계를 어떻게 달성했는지 관련 정보 공유합니다. 결론은 힘들었지만 걷기와 함께 재미 있게 이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2018/08/24 - [미래산업] - 포켓몬고]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3단계 완료


먼저, 스페셜리서치 4단계의 3개 과제는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 이브이를 파트너로 하고 10km걷는다

- 이브이를 낮에 에브이로 진화시킨다

- 선물을 20개 보낸다

<포켓몬 스페셜이벤트 4단계 과제>


저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단계별 과제를 달성했습니다.

첫번째 과제, "이브이를 파트너로 하고 10km걷는다."입니다.

이건 특별한 방법이 없지요. "이브이"를 파트너로 하고 무작정 걸었습니다. 이렇게 걷다보면 목표에 달성합니다. 저는 이 과제수행하고 걸음걸이를 확인하니 [아래오른쪽사진]처럼 약 1만 7,000보 걸었네요.

<이브이파트너> <스페셜리서치 4단계 완료후 걸음수>

두번째 과제, "이브이를 낮에 에브이로 진화시킨다."입니다.

이 과제는 첫번쨰 과제를 완료하면 클릭 몇 번으로 해결됩니다. 다만 이 과제는 [아래사진]에서 파란색 바 오른쪽에 있는 알을 눌러 "에브이"로 진화시켜야 합니다. 10km를 걸었다고 아무 이브이를 진화시키면 에브이로 진화가 안됩니다. 꼭 [아래사진]에서 파란색 바 옆에 있는 "알"을 눌러 진화를 진행해주세요.

<이브이파트너>



세번째 과제, "선물을 20개 보낸다" 입니다.

선물은 게임 도구에 최대 10개까지만 확보 가능합니다. 그래서 선물을 20개 친구에게 보내려면 "포켓스톱"을 돌리고 충전하고를 반복해야 합니다. 제 경험상 10km를 걸을 때 최대한 포켓스톱이 있는 지역을 선택해서 걸으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보낼선물이 부족하면 포켓스톱돌려서 충전하면 되거든요.

저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3개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포켓몬을 하면서 1만보가 생활화되어서 그런지 다리에 통증 등 불편사항은 없었습니다. 초보자분들은 너무 무리 마시고 5km씩 나눠서 포켓몬게임을 즐기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페셜리서치 4단계 완료>


단계별 스페셜리서치 수행시 리워드인 경험치가 높아집니다. 이번 단계에서는 각 과제당 경험치 2,500 총 7,500이 주어지네요. 더불어 포켓몬발견(이브이), 별의모래 2500, 어느특정 포켓몬을 진화시키는 "금속코트"도 주어집니다. 

저는 이제 5단계로 넘어갑니다.

먼저 5단계 과제를 맛보기로....각 과제를 보니 4단계와 다른점은 "포켓몬을 교환한다"이고 나머지는 이전단계와 똑 같이 무작정 걸어야 되네요.

<스페셜리서치 5단계 과제>

그럼 5단계 마치고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