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3단계 완료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24. 14:05

본문

반응형

포켓몬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3단계를 24일인 오늘 아침에 완료했습니다. 3단계 과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에 대해 공유합니다.

2018/08/24 - [미래산업] - 포켓몬고 ]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2단계 완료

2018/08/21 - [미래산업] - 포켓몬고 ]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1단계 진행 중

2018/08/17 - [분류 전체보기] - 포켓몬고] 세레비 잡아서 도감등록 할 절호의 기회...스페셜리서치


먼저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쫒아라!" 스페셜리서치 3단계 과제를 살펴보겠습니다. 과제는 [아래표, 아래캡처]자료처럼 "트레이너 레벨 25이상 달성" 등 3개 세부과제입니다.

- 트레이너 레벨 25이상 달성

- 태양의 돌을 이용하여 냄새꼬 또는 해너츠를 진화시킨다

- 알을 9개 부화 시키기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쫒아라 3단계 과제>


그럼 세부과제별 해결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1과제인 "트레이너 레벨 25이상 달성"입니다. 저는 39레벨로 이 과제는 쉽게 통과되었습니다. 25레벨이하인 트레이너는 별 수 없이 레이드배틀과 행복의알 등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레벨을 올리는 방법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2과제인 "태양의 돌을 이용하여 냄새꼬 또는 해너츠를 진화시킨다" 입니다. 공원을 돌다보면 이 해너츠는 성도위크이벤트라 꽤 많이 출몰합니다. 나오는데로 잡으시면 됩니다. 밖에서 걸으면 그리 오래걸리지 않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너츠를 진화시켜서 어렵지 않게 이 과제를 해결했습니다.

3과제인 "알을 9개 부화한다"입니다. 3단계과제에서 가장 힘든 부분이 "부화장치에 알 넣고 9개를 부화시켜야 한다."라는 이 3과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러나 이것도 부화장치를 최대한 활용하면 의외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행히도 [아래캡처]처럼 2km알이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부화장치 3개에 2km알을 넣고 9개 될때까지 공원을 하염없이 걸었습니다. 처음에는 언제 9개되냐 해도 돌고 또 돌고 하니 금방 다 채워지더군요. 

팁으로 1, 2단계에 머문 트레이너는 2km알은 최대한 3과제에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포켓몬고 부화장치 동작 및 알 현황>


3단계에서는 이 3개 과제를 달성하면 [아래캡처]처럼 과제당 2천, 총 6천의 경험치를 리워드합니다. "행복의알"사용시는 1만2,000이네요. 그리고 포켓몬발견이라 해서 고개체 포켓몬과, 어느 특정 포켓몬을 진화시키는 "왕의징표석", 프리미엄레이드패스 1개 등이 추가로 리워드됩니다. 참고로 포켓몬발견에서 나온 포켓몬은 "이브이"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거. 이 포켓몬은 버리지 마세요. 4단계에서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쫒아라 3단계 과제완료>


24일 오후 현재 저는 4단계 과제 수행중입니다. 위에서 "이브이"를 버리지 마라고 애기했는데요. 그 이유는 [아래캡처]와 같이 4단계에서는 이브이를 키로 하는 과제가 2개나 되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과제 수행중이니 완료되면 후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쫒아라 4단계 과제>


지금까지 스페셜리서치 3단계 완료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