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 NH농협은행 첫 계좌 등록 이벤트 참여 후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1. 10. 8. 01:28

본문

반응형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이 "10월 첫 계좌 등록 이벤트" 진행하네요.
내용은 이벤트 기간 내 최초 NH 농협은행 계좌 등록인데요. 최근 저도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에 NH 농협 계좌 신규로 만들어 등록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첫 계좌 등록 이벤트 참여 후기입니다.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 계좌 등록 이벤트 참여 후기

 

NH 농협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

비대면으로 집에서 편하게 NH 농협 은행 계설했습니다. 상품명은 "NH페이모아통장"으로 개설했습니다. 사전 준비물은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이 필요한데요. 개인적으로 개설에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참고로 비대면 통장 개설이다보니 하루 입출금은 1백만원이네요.


 

첫 계좌 등록 이벤트 내용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은 지난달 말에 "농협 계좌 보유 고객님을 위한 첫 계좌등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한달로 10월 31일까지더군요. 이벤트 대상은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 가입 이후 NH 농협 은행 계좌 등록 이력이 없는 고객입니다. 내용은 계좌 등록하면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지급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등은 아래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 2021.10.01(금) ~ 2021.10.31(일)

■ 이벤트 대상 : 가입 이후 NH농협은행 계좌 등록 이력이 없는 고객

■ 이벤트 내용 :
   농협계좌 있으면 1만원 혜택!
   - 이벤트 기간 내 최초 NH농협은행 계좌 등록하면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지급

■ 이벤트 참여방법:
- NH 농협은행 계좌 보유시 : 빗썸 로그인 > 계좌 등록
- NH 농협은행 계좌 미보유시 : NH스마트뱅킹 or 농협 올원뱅크 앱 다운로드 > 비대면계좌 개설 > 빗썸 로그인 > 계좌 등록

■ 당첨자 발표 및 지급 : 11월 9일(화)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 농협 계좌 등록 방법

처음에 농협 계좌 등록 방법 몰라서 이것 저것 눌렀습니다. 메뉴에 "계좌 등록"이라고 따로 표시된 것이 없더군요. 결국 입출금 메뉴 -> "원화" ->입금하기 순으로 눌러서 계좌 등록 완료했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아래링크]에 계좌 등록 방법이 아주 쉽게 설명되어 있는데 아직 계좌 등록 안했다면 이거 보고 따라하세요.

 

[서비스 안내] 빗썸 농협 계좌등록, 입금방법 쉽고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빗썸 로그인부터 빗썸 계좌등록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볼게요 ...

blog.naver.com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 계좌 등록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

이벤트 공지 젤 아랫부분에는 항상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읽다보면 도움 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문을 이곳에 가져왔습니다.

- 복수계정을 보유한 고객님은 모든 계정에서 계좌 등록 이력이 없었던 경우에 한합니다.(1인 1회)
- 이벤트 기간내 농협 은행 계좌 등록 및 SMS 수신 동의 고객님께만 제공되며 지급 시점까지 유지 고객에 한해 지급됩니다.
  (마케팅 수신 동의 방법 : 빗썸앱 하단 더보기>약관 및 이용동의>마케팅 수신 동의)
- 본 이벤트는 “10월 첫 시작 이벤트”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 상장 및 에어드랍 이벤트 등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 에어드랍은 빗썸에서 상장된 다른 가상자산 또는 빗썸캐시로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지급된 가상자산 또는 빗썸캐시는 거래 후 출금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의 NH농협은행 계좌 등록 이벤트 소개했는데요. 농협 계좌 있으면 손해볼일 없으니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1.09.18 - 가상 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 500만원 상당 출첵 이벤트 _ 꽝없음

2021.08.27 - 가상자산 거래업자 신고 진행 현황(2021년 8월 23일 기준)

2021.08.09 - 대체 NFT (대체불가토큰)가 뭐야? 업비트 공식 인증 디지털 핀 NFT 에어드랍 참여로 이게 뭔지 경험해보자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