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 예치액 천억 돌파 이벤트 안내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1. 9. 15. 00:05

본문

반응형

한국형 디파이(Defi) 서비스 플랫폼 "돈키"가 최근 예치액 1,000억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2차 링크 공유 이벤트"를 개최하네요.

오늘은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고 예치액 천억 돌파 이벤트 소개합니다.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 이벤트 소개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

돈키 누리집에 따르면 돈키는 가상자산을 예치하고 이를 담보로 동일한 또는 다른 가상자산을 대출받을 수 있는 DeFi(탈중앙 금융, Decentralized Finance)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DeFi 서비스 특성상 모든 가상자산의 예치와 대출은 이용자 각자의 지갑에서 P2P로 이루어진다고 설명합니다.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 로고, 출처: 돈키 누리집

저도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으로  수수료가 다소 저렴하다고 소문난 트론 기반 "저스트 랜드"를  가끔씩 이용하는데요.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가 출시된만큼  앞으로 수수료 추이를 지켜보며 관심을 가져보려 하고 있습니다. 이더 수수료가 만만치 않다고 들었거든요.

예치와 대출 총액 현황

디파이 서비스 핵심은 예치금액과 대출금액이지요. 은행으로 말하면 예금과 대출금액입니다. 최근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는 예치금이 1천억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는데 2021년 9월 14일 저녁 9시 15분 기준으로 예치와 대출금액을 살펴볼게요.

[아래 사진]이 예치와 대출 총액 현황입니다.
돈키 플랫폼에 캡처했는데요. 예치 총액은 약 1천1백억 원, 대출은 약 4백억 정도로 예치금액 대비 36% 수준이네요.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예치 총액이 높다 해서 좋은 것은 아니지요. 대출 총액도 적정하게 이뤄져야 합니다. 그래야 예치자에게 이자를 지급하잖아요.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 예치/대출 총액, 출처: 돈키 플랫폼


한국형 디파이 돈키, 예치액 1천억돌파 2차 링크 공유 이벤트 소개
돈치 플랫폼은 최근 "돈키 예치액 1천억 돌파를 축하하고 오는 15일 수요일 낮 12시부터 시작되는 DON 300% 보상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2차 링크 공유 이벤트를 시작합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한국형 디파이 돈키, 예치액 1천억 돌파 이벤트 소개, 출처: 돈키 누리집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 이벤트 내용

이벤트 내용은 여러분이 활동하시는 커뮤니티나 단톡방, SNS 등에 돈키와 이번 DON 300% 보상 이벤트 소개하면 된다고 합니다. 참여자들에겐 리워드로 추첨을 통해 1차 이벤트 때의 2배인 총 2,000 DON(현재 Uniswap 시세 개당 $5.42 기준 약 1,274만 원 상당)을 [아래 표]와 같이 선물한다고 하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1등 (1명) : 300 DON
2등 (5명) : 각 100 DON (총 500 DON)
3등 (10명) : 각 50 DON (총 500 DON)
4등 (20명) : 각 10 DON (총 200 DON)

참고로 DON 코인시세(2021년 9월 14일 저녁 기준)를 코인갭코에서 캡처했습니다. 현금화 계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코인 DON 시세, 출처: 코인갭코 캡처

그리고 블로그에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에 대해 정성껫 소개해준 블로거에겐 돈키팀에서 최고 정성상, 정성상을 선발해서 다음과 같은 선물을 준다 하니 이 또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고정성상: 블로그에 돈키 리뷰와 이벤트 소개를 가장 정성껏 작성해 주신 한 분께 300 DON (블로그만 해당)
- 정성상: 블로그에 돈키 리뷰와 이벤트 소개를 정성껏 작성해 주신 두 분께 각 100 DON (블로그만 해당)
(1~4등은 1차 이벤트 때와 동일하게 추첨으로, 최고정성상과 정성상은 돈키팀에서 뽑아 발표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번엔 아주 중요한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활동하시는 커뮤니티에 https://donkey.fund 주소와 함께 15일(수) 낮 12시부터 17일(금) 낮 12시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DON 300% 보상 이벤트(https://bit.ly/donkey3x) 소개 글을 하나 올려주면 됩니다.

[아래링크]가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 주소입니다.

 

Donkey

잠자는 코인 돈이 되다, 돈키

www.donkey.fund

[아래링크]는 <돈키 1.0 출시 기념 DON 300% 보상 이벤트>입니다.

 

돈키 1.0 출시 기념 DON 300% 보상 이벤트 및 AMA 안내

안녕하세요, 돈키팀입니다.

blog.donkey.fund


참고로 정성상은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이번 이벤트 소개뿐 아니라 돈키 서비스 소개와 현재까지의 진행 상황, 앞으로의 변화와 기대들에 대해 자유 형식으로 소개해 주시면 돈키팀이 하나씩 정성껏 읽어본 뒤 선정합니다.

이벤트 신청기간
이번 이벤트 신청기간은 9/14 (화) 부터 9/17 (금)까지 4일입니다. 추첨은 9/20 월요일에 외부 사이트를 통해 진행하고 추첨 과정은 YouTube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돈키팀은 전하네요.

참가 신청 주소
활동 커뮤니티에 한국형 디파이 플랫폼 돈키 주소를 소개했다면 [아래링크]에서 공유하 채널 주소, 이멜일 주소, 이더리움 지갑 주소, 이미지 캡처본 업로드 등을 입력하고 제출하면 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iT3BzQRDBcQsdGFyJuSM9bspd8rZbvaUcKE0BwIg2moN0Xg/viewform)

 

Google Forms - 설문지를 작성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설문지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참고로 이미지 파일 업로드로 인해 부득이 구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가 예치금 1천억 달성 기념 "2차 링크 공유 이벤트"를 설명드렸는데요. 잘 잘 따라하실수 있겠지요.

그럼 마지막으로 2021년 9월 14일 저녁기준 돈키에 예치 가능한 자산은 MTL, CBK, HUNT 등 17개입니다. 자세한 가상 자산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에 예치 가능한 가상 가산

그럼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더불어 이 플랫폼을 통해 많는 분들이 선한 부자 되기를 응원합니다.

 

정말 마지막입니다.
돈키팀에서는 플랫폼에 돈키 법률검토 의견서를 게시했는데요. 말미에 [아래 표]와 같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투자 시에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형 디파이(DiFi) 서비스 플랫폼 "돈키"에 가상 자산 예치 체험기

한국형 디파이 서비스 플랫폼 "돈키" 이곳에 가상 자산 예치하면서 난 3번 놀랐다.. 첫 번째, 순우리말로 표현된 한국형 디파이 두 번째, 은행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예치 이자율 세 번째, 뭔가

futureindustry.tistory.com

물론 법무법인의 의견은 규제당국의 판단과는 다를 수 있으며 이 의견서의 내용이 토큰 거래의 안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돈키 서비스 이용자와 DON 코인 거래자는 반드시 이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동의해야만 합니다.

2021.07.22 - 디지털 자산 트론(Tron) 생태계 _ 저스트 랜드 맛보기
2021.07.09 - 가상자산 사업자 자금 세탁 위험 평가 항목 _ 은행연합회 공개 자료
2021.06.08 - 트론 기반 코인, 썬(sun) 스왑 유의사항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