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으로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 사진 작가 선발 공모전 안내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1. 10. 28. 10:57

본문

반응형

꽃, 열마 등 사진 업로드하면 거의 실시간으로 식물 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에서 사진 작가를 선발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모야모 사진 작가 선발 공모전 관련 사진 주제, 참여기간, 참여 방법 등에 관한 내용입니다. 

사진으로 식물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 사진 작가 선발 공모전

사진으로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 활용 사례

인공지능이 식물 이름 알려주는 어플 구글 렌즈, 네이버 스마트 렌즈 등을 알기 전에는 하루에 여러 번 이용할 정도로 이 앱 광팬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구글 렌즈와 네이버 스마트 렌즈를 이용하고 이 인공지능에서 뭔가 어설픈 식물 이름 알려줄 때에는 이 모야모 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모야모 사진 작가 활동 예시

저는 이 어플에서 모야모 사진 작가로 활용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단지 이것을 이용하고 활용하는 사용자입니다. 그래서 공모전에 선발된 사진 작가들은 어떤 활동을 하는지 자세히는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 어플 메뉴보다 보면 "포토"가 있는데 이곳에서 사진 작가들이 어떤 활동을 하는지 유추는 가능했습니다.

 

[아래사진] 한번 보시지요

중간에 이번주 인기 작가 등이 나오면 카테고리를 "작가별"로 선택하니 뭔가 전문가 냄새가 나는 아주 예쁜 식물 사진들이 많이 보입니다.

 

아마도 모야모 사진 작가 공모전에 당선되면 이곳에서 활동을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사진으로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 포토 메뉴

 

모야모 사진작가 선발 공모전 세부 내용

사진으로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는 지난 25일 어플을 통해 "모야모 사진 작가 선발 공모전"을 게시했습니다. 사진 주제는 내 주변의 식물이나 꽃사진이고 참여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입니다. 참여방법은 주제에 맞는 사진을 디지털/필림 카메라로 촬영해서 어플에 있는 자유 수당방에 "사진작가공모전 해쉬태그를 달아서 사진과 함께 올리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작가 선발 공모전

모야모 사진 작가로 등단해보세요!

모야모 포토에 사진을 올릴 수 있는
사진작가 선발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모야모 회원님들은 자유수다방에 주제에 맞는 사진을 디지털 혹은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뒤 #사진작가공모전 해쉬태그 달아 올려주세요.

사진주제: 내 주변의 식물 or 꽃 사진

참여기간: 2021년 11월 1일 ~ 11월 15일


참여방법

1. 주제에 맞는 사진을 디지털/필름 카메라로 촬영한다.
2. 자유수다방에 #사진작가공모전 해쉬태그를 달아서 사진과 함께 올리면 끝!

주의사항
1. 사진은 흔들리지 않고 초점을 잘 맞춰서 촬영해주셔야 합니다.
2. 모집 예정인 작가수는 10명이나, 추후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 사진 작가 선발 공모전 세부 내용

꽃사진, 식물 사진 등에 관심 있으신분은 이번 사진으로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에서 실시하는 <사진 작가 공모전>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1.09.20 - 꽃 사진으로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 사용기

2021.07.04 - 너의 이름 모야? 꽃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 사용해봤어~~~

2021.03.03 - 꽃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 넌 모르는게 뭐니!! 오늘도 도움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