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 넌 모르는게 뭐니!! 오늘도 도움받았어요.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1. 3. 3. 01:17

본문

반응형
꽃 이름 알려주는 "모야모", 넌 모르는 게 뭐니!! 오늘도 도움받았어요.

여의도에 오픈한 "더현대서울" 5층에 가면 도심 속 숲을 모티브로 한 "사운즈 포레스트"가 꾸며져 있는데요. 그곳에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식물이 식재되어 있더군요. 주변에 이름 적혀 있으면 좋으련만 아무런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 별수 없이 꽃 이름 알려주는 "모야모"에게 물었습니다.

 

아주 그냥 거의 실시간으로 꽃이름 알려주네요. 함께 보시지요.

 

꽃이름, 식물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 넌 대체 모르는게 뭐니...

 

여의도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 소개

실내 조경 공간 중 5층에 있는 3300㎡(1천 평) 크기의 실내 녹색 공원인 사운즈 포레스트가 아주 압권입니다. ‘도심 속 숲’을 모티브로 주변 여의도공원(23만㎡)을 70분의 1 크기로 축소했다고 합니다. 이곳은 자연의 숲을 그대로 옮겨 놓기 위해 천연 잔디에 30여 그루의 나무와 다양한 꽃들을 심어 놓았더군요. 그리고 새소리와 물소리가 배경 음악으로 나왔는데 방문객들이 정말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5~6층에는 예술작품 전시와 문화공연이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 ‘알트원’과 문화센터, 무인매장 등을 포함한 ‘컬처 테마파크’가 있던데요. 5층 공원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과 여가생활 그리고 식사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꾸며 놓았답니다.

 

[아래사진]이 위에서 말한 사운즈 포레스트 전경입니다.

 

더현대서울에 있는 사운즈 포레스트 전경

 

꽃 이름, 식물이름 알려주는 "모아모"에게 물었어요.

이 "사운즈포레스트" 바닥에 [아래 사진]과 같은 식물이 많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궁금해서 꽃 이름, 식물이름 알려주는 "모야모"에게 이름이 뭐냐고 물었어요. 

 

꽃이름, 식물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에게 물었어요.

 

모야모 답변 "아이비"

모르는 이 식물 사진을 업로드하니 곧바로 꽃 이름과 식물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에서 알림이 울립니다. 모야모 어플을 열어서 확인하니 이 식물 이름은 아래 사진과 같이 "아이비"라고 알려 주네요.

 

 

꽃이름, 식물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 답변 사진

 

"아이비"라고 모야모 어플이 알려준 답변을 누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식물도감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식물도감에서 말하는 "아이비"에 대해 주요 특징만 살펴봅니다.

 

이 식물의 꽃말은 "성실, 행운이 가득한 사랑, 부부애, 영원한 사랑, 우정, 정절, 불멸"을 의미합니다. 꽃은 "10월에 녹황색으로 가지 끝에 작은 꽃들이 방사상으로 1개 또는 여러 개로 핀다."라고 하고요. 잎/줄기는 잎은 광채가 있고 진녹색이며, 겨울에도 상록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잎의 모양이 삼각형 비슷하고 3~5개로 얕게 갈라지며 끝은 뾰족하다. 줄기는 다른 식물체를 감고 올라가 흡착하여 벽이나 기둥, 다른 식물 등에 부착한다.

열매는 둥글며,다음해 봄에 검은색으로 익는다.

[아래사진]은 꽃 이름, 식물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에서 알려주는 식물도감 화면입니다.

 

꽃이름, 식물이름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에서 알려주는 식물도감 화면

 

여의도에 오픈한 "더현대 서울"에 가신다면 도심속숲을 모티브로 꾸며놓은 5층에 가보세요. 도심 건물 안에서 다양한 식물들을 만날 수 있어 기분이 아주 새로웠답니다.

 

2020/12/26 - 꽃이름 알려 주는 어플 "모야모" 에게 물었어, 너의 이름 뭐니?

2020/12/20 - 모야모 활용기 _ 꽃, 나무 등 식물 이름 알려주는 척척박사 어플

2020/12/13 - 사진 글자 인식 어플, 구글 렌즈, 빅스비 비전 성능 비교

2020/11/27 -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모야모"로 오늘도 궁금증 해소~~

2020/12/08 - 꽃, 나무 등 식물 이름 알려주는 모야모 어플, 안시안 시집 "꽃이 내게로 왔다" 구매 후기

2020/11/21 - 나 무지 궁금했다. 나무 감싼 짚단 (잠복소) 해충 제거 여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