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록 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스팀잇"에 게시된 "블록 체인 블로깅 왕국" 컬럼 소개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2. 1. 20. 01:56

본문

반응형

블록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스팀 잇"을 들어보셨나요?

저는 2018년경에 이것을 알게 돼서 티스토리 더하기 구글 애드센스와 함께 재밌게 블로깅을 하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스팀잇 (steemit)

스팀잇을 처음 접근이 어려운 측면이 있지만 구글 고시라 칭하는 애드센스 승인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서 아주 좋습니다. 수익 측면을 본다면 스팀잇이 여러모로 애드센스보다 착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팀잇과 티스토리 블로깅을 통한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는 차후 자세하게 설명하기로 하고 오늘은 최근 스팀잇 포스팅에 올라온 "dobartim" 스티미언님의 글을 소개합니다. 

 

제가 영어 울렁증이 있어 구글 번역기를 활용했습니다. 원문은 하단 링크 걸었으니 참고하세요.


스팀 블록 체인에서 탄생한 블록 체인 블로깅 왕국

스팀잇 플랫폼에 게시된 컬럼

 

소셜 네트워킹과 블로그는 우리가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제1의 분야인 의사소통을 배우고 향상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입니다.

시작 하나 하나가 어렵고 요점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으며, 이용자들은 자신에 대해 말하고 있고, 이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사진을 두 장 넣는 것이 흥미롭고, 받을 만한 진지한 게시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또한 명작을 쓰지만 돈을 많이 벌지 못하는 진지한 블로거들이 있는데, 그 시스템은 투자자 중심이고 누가 돈을 내고 게시물을 보팅 하느냐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투자자들은 반대로 가버렸고 스팀 가격이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이해합니다. 가난한 유저들을 지원하지만 새로운 프로젝트 개발도 지원해야 하고 새로운 성장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있어서 의사 소통이 성공의 85%라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를 별까지 끌어올릴 다음 단계를 위한 올바른 기초를 찾아야 합니다.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으면 누구도 위대한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글쓰기는 우리에게 표현의 힘을 주는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누구나 훌륭한 블로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 때, 스팀이 소셜 네트워크를 위한 첫 번째 동전이라는 것을 알 때, 그의 역사적인 기여가 크므로 앞으로 나아가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 때, 우리는 스팀을 모든 곳에 홍보해야 합니다.

끈질긴 사람만이 목표에 도달합니다.

이제 우리 모두가 함께 강력한 스팀팀이 될 때입니다. 그게 내가 믿는 것이고 그게 지금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너의 미래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스팀도 네 삶의 일부라는 당신의 결정과 함께 말이지요.

 

스팀 온

 

아래링크는 위 번역문 원문입니다. 

https://steemit.com/hive-152587/@dobartim/the-kingdom-of-blockchain-blogging-was-born-on-the-steem-blockchain

 

The Kingdom of Blockchain Blogging Was Born on the Steem Blockchain — Steemit

Social networking and blogging is a job and a serious opportunity to learn and improve the number one discipline we need to succeed in life - communication. Every start is difficult and we do not understand what the point is, users think that they are talk

steemit.com


2018년경부터 저도 블록 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올린 글을 티스토리에 또는 반대로 티스토리에 게시한 포스팅을 요약해서 스팀잇에 올리고 있습니다.

 

원소스 멀티유즈라는 말이 있지요. 하나의 창의적인 콘텐츠가 스팀 잇 플랫폼에서 또는 티스토리에서 끝나는 것은 그 콘텐츠가 너무도 아깝습니다. 그래서 이 고품격 콘텐츠는 이곳저곳 여러 곳에서 수익을 창출해야만 합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바로 블록 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스팀잇입니다.

 

저는 티스토리에 올라온 콘텐츠는 블록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인 스팀잇과 또 블러트(blurt)에 함께 게시가 되고 있고 이곳에서 투자한 만큼의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스팀잇과 블러트 관심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2018.03.10 - 스팀을 안지 30일 된 사람이 스팀잇/스팀/스팀달러/스팀파워 소개

2020.11.20 - 암호 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블러트 (BLURT) 상장

2021.06.08 - 트론 기반 코인, 썬(sun) 스왑 유의사항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