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머니 페이에 있는 서울 사랑 상품권, 서울 페이 플러스 플랫폼으로 이관하세요!!!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2. 3. 11. 00:59

본문

반응형

최근 티머니 페이 플랫폼에 있는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에는 "서울 사랑 상품권 환불 및 이관 일정 안내의 건"이라는 제목으로 공지 하나가 게시되었습니다.

 

오늘은 관련 상품권 환불 및 이관 일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사랑 상품권 이관 일정 공지

서울 페이 플러스 플랫폼 소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따르면 서울 페이 플러스 어플은 서울시 및 자치구가 발행하는 '서울 Pay+ 상품권' 및 각종 '정책 수당'을 사용할 수 있는 서울시 플랫폼, 편리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시 서울시 및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서울 Pay+ 상품권을 쉽게 구매, 서울시 및 자치구에서 지급하는 각종 정책 수당도 서울 Pay+ 앱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정책 수당 지급내역을 바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2022.02.01 - 서울 페이 플러스 어플 소개

 

서울 페이 플러스 어플 소개

"서울 페이 플러스" 어플은 서울시 지역 화폐 대표 플랫폼으로 서울사랑 상품권 구매/이용, 가맹점 관리, 정책 수당 구매/이용이 가능한 어플로 이전 제로 페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

futureindustry.tistory.com

 

그 동안 그리고 지금도 티머니 페이 플랫폼 등에서 서울 사랑 상품권을 구매하고 사용했었는데요. 앞으론 이것을 이곳에서 사용을 못합니다. 왜냐면 서울시에서 서울 페이 플러스 플랫폼으로 통합을 하거든요. 그래서 티머니 플랫폼 등에서 사용하던 상품권은 환불을 받던지 아니면 서울 페이 플러스 플랫폼으로 이관을 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공지은 바로 그런 이유에서 나온 것이랍니다.

 

서울 사랑 상품권 환불 및 이관 일정

그럼 지금부터 티머니 페이 플랫폼에서 공지한 서울 사랑 상품권 환불 및 이관 일정을 소개합니다.

서울 사랑 상품권 이관 일정 공지문

환불

환불은 지난 10일부터 가능합니다. 기한은 별도 공지까지로 되어 있네요.

 

이관하기

서울페이 플러스로 개별 이관하는 날짜는 3월 28일부터 가능합니다. 기한은 현재 기준으로 별도 공지라고 되어 있네요. 개별 이관이 끝나면 아마도 서울 페이플러스로 일괄 이관도 하는 모양이에요. 언제인지는 이것도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이관 관련하여 공지내용에 따르면 "’ 22.03.28.부터 기존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자분들께서는 기존 앱에서 구매하신 서울사랑 상품권을 서울 pay+ 앱으로 개별 이관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적시되어 있네요. 단 e서울사랑 상품권과 노원구 취업장려금은 향후 일괄 이관 예정 이락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별 이관 가능한 상품권의 상세 리스트는 서울시 홈페이지→분야별 정보→경제→서울 페이+자료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결제 등 상세내역의 서울 pay+앱 내 조회는 서울 pay+로 일괄 이관 후에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은 서울시 홈페이지에 있는 개별 이관 가능한 상품권 상세 리스트입니다.

개별 이관 상품권 리스트 현황

서울 사랑 상품권 이관 관련 주의사항

이관 관련 주의사항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앱에서 서울pay+ 앱으로 상품권을 이관한 후에는 기존 결제내역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 22.03.28. 00시 이후부터 개별 이관 대상 서울사랑 상품권은 선물하기 및 선물 받기가 불가합니다.

 

2022.01.22 - 티머니 페이 어플에서 말하는 "서울 페이 플러스" 관련 자주 하는 질문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