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디 패스 플로깅 이벤트 소개( 6월 20일까지 12일간)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2. 6. 14. 00:30

본문

반응형

"메디 블록" 코인 채굴 가능한 어플 "메디 패스"에서 환경의 달 기념 플로깅 이벤트를 오픈했습니다.

지구 환경을 생각한 챌린지. 메디패스 플로깅 이벤트에 참여하고 시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메디패스 어플에서 개최하는 이벤트 기간, 참여 sns, 참여방법 등 세부 내용에 대해 소개합니다.

메디패스 플로깅 이벤트 안내

"플로깅( plogging)"이란?

이것은 요약하면 건강과 환경을 함께 지키기 위하여,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행동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인터넷 백과사전에 따르면 이것은 스웨덴어의 '플로 카 업(plocka upp; 줍다)'과 '조가(jogga; 조깅하다)'를 합성하여 만든 '플로가(plogga)'라는 용어의 명사형으로, '쓰레기를 주으며 조깅하기'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줍다'와 '조깅'을 결합한 '줍깅'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기도 하는데 조깅을 하는 동안 눈에 띄는 쓰레기를 줍는 일로, 운동으로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환경을 지키기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행하는 환경보호운동이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메디 패스 플로깅 이벤트 세부 내용

이벤트 세부 내용 말씀드립니다.

메디패스메디 패스 어플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월) 오후 2시까지로 12일간 개최됩니다. 참여 SNS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인데 아쉽게도 티스토리는 빠졌네요. 참여 방법은 메디 패스 코인 워크와 플로깅 인증샷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됩니다.


당첨 인원은 총 50명, 경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당첨자는 오는 23일 (목) 오후 2시 메디 블로그 및 메디패스 인스타그램 그리고 페이스북에 공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메디패스와 함께하는 플로깅 이벤트" 인포그래픽 참고하세요.

메디패스와 함께하는 플로깅 이벤트

 

메디 패스 플로깅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벤트 참여 방법 소개합니다.

저도 아직 참여는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니 방법은 그렇게 어려워 보이지 않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 소개, 사진출처: 메디패스 어플 캡처

1. 인증샷 찍기

나의 걸음 수가 측정된 메디 패스 코인 워크 화면 스크린숏과 함께 근처 길에 떨어진 쓰레기를 줍는 모습을 찍어주세요.

 

2. SNS 업로드 하기

두 이미지(메디패스 코인 워크 화면, 플로깅 인증 사진)를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로 업로드해 주세요.

 

– SNS 매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 필수 해시태그: #플로깅 #플로깅챌린지 #메디패스 #메디패스코인워크 #코인워크 #메디패스이벤트

 

3. 메디 패스 이벤트 참여 버튼 누르기

아래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눌러 게시한 SNS url 링크 및 이벤트 경품을 받으실 개인정보를 작성하면 끝입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3uPG4KkqNWN9Z5F40v9kPqkQ76ylQNGiaiZpEnu2eM-3sLA/viewform

 

[환경의 달 기념] 메디패스 플로깅 EVENT

⭐플로깅 인증샷 올리면 커피 기프티콘 증정! 더 많은 곳에 올릴수록, 친구를 많이 태그 할수록 당첨 확률은 UP! 메디패스 플로깅 이벤트를 참여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스타벅스 기

docs.google.com


이벤트 유의 사항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화면 하단에 대부분 위치해있는 유의사항을 꼼꼼히 읽어보는 것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이런 것을 꼼꼼히 챙겨봅니다. 그런데 대부분 유의사항은 글씨가 조그마한데 이곳은 본문 글씨 크기와 똑같네요.

- 이벤트 참여한 계정 및 게시물은 당첨자 발표일까지 '전체 공개'로 설정되어 있어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 본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 본 당첨 상품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디패스'를 통해 지급됩니다.
- 당첨 상품은 1인 1회에 한하며 중복 신청 및 지급이 불가합니다.
- 응모된 내용은 응모자와의 협의 후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참여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지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것은 SNS 매체에 "티스토리"가 빠진 것이 아쉽습니다.

 

뭐 어쨌든 건강도, 환경도 그리고 시원한 아메리카노까지 챙길 수 있는 1석 3조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공원과 둘레길, 동네 산책로 돌 때 쓰레기 있으면 주워서 인증샷과 함께 참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유의사항에 적시되었듯이 필수 해쉬태그(#플로깅 #플로깅챌린지 #메디패스 #메디패스코인워크 #코인워크 #메디패스이벤트)는 반드시 포함되어야 된다고 하니 까먹지 마세요. 

 

2022.04.06 - 건강한 싱거움, 나트륨 줄이기 실천 챌린지 참여 후기

2021.10.08 - 가상 자산 플랫폼 빗썸, NH농협은행 첫 계좌 등록 이벤트 참여 후기

2021.02.09 - "더 건강보험" 어플, 건강 포인트 그리고 포인트 기준표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