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로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잔액, 서울페이플러스 개별 이관 방법 소개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2. 7. 11. 00:43

본문

반응형

최근 제로 페이에 있는 서울사랑 상품권 잔액을 서울 페이플러스 플랫폼으로 이관 공지가 떴어요.

그래서 최근 저는 이관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오늘은 제로페이에 있는 서울사랑 상품권 잔액을 서울 페이플러스로 이관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개별이관 공지 내용을 먼저 살펴봅니다.

 

자 그럼 출발~~~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잔액 이관 방법 소개

제로 페이 서울사랑상품권 잔액 개별 이관 공지

최근 제가 사용하는 티머니페이 플랫폼에 있는 제로 페이에서 "서울사랑 상품권 개별 이관"관련 공지가 아래와 같이 게시되었습니다. 게시된 내용의 요지는 개별 이관 시범운행을 오는 17일까지 한다는 내용과 공식 오픈은 18일 18:00부터라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공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랑상품권 개별이관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개별이관 시범운행: '22.06.27.10시 ~ '22.07.17.24시

개별이관 공식오픈: '22.07.18.00시 ~ 별도 공지까지
※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상품권을 이관한 후에는 기존앱에서 결제한 내역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시범운행과 공식오픈의 시스템이나 기술적인 차이는 없으며 고객님의 상품권은 안전하게 이관됩니다. 시범운행기간은
개별이관 수요 파악 등 전반적인 운영사항 점검의 목적이니 개별이관을 원하지는 경우 시범운행기간부터 신청하셔도 무방합니다.

일괄이관 : 별도공지 예정


※ 향후 일괄이관을 원하지 않는 분께서는 개별이관 기간동안, 기존 제로페이 앱에서 탈퇴를 하시거나,
①서울사랑상품권 전액환불 후 ②기존앱→이관신청→동의하지 않음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별이관 방법 : 기존앱 → 이관신청 → 다음날 서울pay+에서 확인
※ 개별이관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서울pay+에 가입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사진은 지난 6월 월경에 티머니 페이 앱 제로 페이 상품권에 게시된 공지 내용입니다.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개별 이관 공지 내용

제로 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잔액 이관 방법 소개

서울사랑상품권 잔액 이관 방법은 아래 표와 같이 기존 앱(저 같은 경우 티머니 페이) -> 이관신청 ->다음날 서울페이플러스에서 확인하는 프로세스로 진행이 됩니다.

- 개별이관 방법 : 기존앱 → 이관신청 → 다음날 서울pay+에서 확인
※ 개별이관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서울pay+에 가입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1. 티머니페이 홈 화면에서 "상품권 이관"을 클릭합니다. _ 아래 사진 좌측 참조

2. 서울사랑 상품권 개별 이관에서 잔액 등 수량을 확인하고 개인정보 이관 동의 클릭하고 마지막으로 "개별 이관 신청하기" 클릭합니다. 아래사진 우측 참조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잔액 이관 신청하기 화면

3. "개별이관 신청하기" 클릭하면 "이관 신청일 기준 다음날 오전 9시 이후, 서울 페이 플러스 앱에서 이관된 서울사랑 상품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는 팝업이 표출합니다. 아래 사진 좌측 참조

 

4. 다음은 "서울사랑 상품권 이관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화면이 표출되는데 이것이 보이면 이관 작업이 완료된것입니다. 내일 아침 9시 이후에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이관 확인서

 

5. 이관작업이 모두 다 완료되면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화면에서는 보이던 "서울사랑 상품권"이 아래사진과 같이 사라집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잔액 이관작업 완료후 제로페이 상품권 홈 화면

저도 내일 9시 이후에 정상적으로 서울사랑상품권 잔액이 이관되었는지 확인을 하려고 합니다. 아마도 첨단 대한민국, 최첨단 서울시에서 추진하는 업무이기에 오류 없이 저의 계정으로 잘 이관되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2022.03.11 - 티머니 페이에 있는 서울 사랑 상품권, 서울 페이 플러스 플랫폼으로 이관하세요!!!

2022.02.01 - 서울 페이 플러스 어플 소개

2022.01.22 - 티머니 페이 어플에서 말하는 "서울 페이 플러스" 관련 자주 하는 질문 소개

2021.09.12 -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성공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