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심속 여유...맥코이커피 신사점

맛집

by happyfuture 2023. 3. 26. 00:28

본문

반응형

택시에서 내려 두리번두리번거리면서 찾았던 이 카페..

사무실인지 가정집인지 카페인지 골동품가게인지 헷갈린 이 카페...

편안한 인테리어 맥코이 신사점

ChatGPT가 소개한 맥코이커피

재미삼아 요즘 핫한 인공지능 ChatGPT에게 "맥코이커피 신사점 소개해줘"라고 물었는데 아래표와 같이 답을 주네요. 팩트 여부는 저도 다 검증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글쓰기 배열은 기가 막히게 하네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아래 표는 ChapGPT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맥코이커피 신사점은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카페 브랜드 중 하나인 맥코이(McCOY)의 한 지점입니다.

맥코이커피 신사점은 분위기가 좋은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커피, 차, 주스,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맥코이의 커피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제공하며, 차와 주스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맥코이커피 신사점은 특히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인기가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을 즐기면서 힐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맥코이커피 신사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케이크, 마카롱, 크로와상, 샌드위치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맥코이커피 신사점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공간입니다.

 

맥코이커피 신사점 위치

도심속 카페하면 대로변이 고착화되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나 저는...

그런데 이곳은 아래사진처럼 대로가 아닌 소로 주택가 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구 논현동에서 택시를 타고 이곳까지 이동했는데 그날 저의 기억 속 택시는 대로를 달린 기억은 없고 골목골목 찾아 들어간 기억밖에 없네요. 암튼 택시로 이동하면 넓지 않은 도로를 많이 이용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커피 즐기고 나올때는 도보로 압구정역 지하철역까지 이용했는데 그렇게 멀지 않았습니다.

맥코이 신사점 위치, 출처: 네이버 지도 캡처

맥코이 신사점 카페 전경 그리고 메뉴

맥코이 카페 전경과 메뉴 소개합니다.

 

카페 전경 인테리어가 꼭 인사동에 온듯한 클래식한 그런 느낌입니다.

그냥 인스타감성이 철철 넘치는 듯 보입니다.

 

ChatGPT에 따르면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인기가 있다고 소개했는데 사진에서는 그런 공간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메뉴는 에스프레스, 커피, 디저트, 칵테일, EAT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메뉴 사진은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

맥코이 신사점 전경과 메뉴, 메뉴사진 출처: 네이버

플랫화이트, 맥코이 커피, 1인 1 주문

이곳은 1인 1 주문이네요. 

3명이서 플랫화이트, 맥코이 커피를 주문했는데 1인 1 주문이 되어야 한다는 관계자의 말에 아메리카노를 추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맥코이 커피인 듯 보입니다.

 

맥코이 커피에 대한 특징을 이곳 관계자께서 뭐라 뭐라 했는데 후기 쓰려고 하니 생각이 나질 않네요. 하지만 식감은 몸이 기억합니다. 음... 달달한 그 느낌으로 하루 2만 보 걸어주고 몸이 흐물흐물할 때 이것 먹어 주면 아주 그냥 2만 보는 추가로 더 걸음 수 있도록 하는 그런 맛입니다. 강렬합니다.. 하지만 하루에 한잔 꾸준히 먹어주면 몸에는 그리 좋을 것 같지 않는 그런 느낌도 약간 우려되는 그런 맛... 한 번은 아주 강추합니다.

 

그런데 사진은 참 투박하게 나왔네요..

이해해 주세요..

맥코이 커피와 플랫화이트..

아래사진은 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에 비치는 창가 밝은 빛이 예뻐 보여 스마트폰에 담았는데 역시나 나만의 만족입니다.

맥코이커피 신사점 아메리카노

암튼 맥코이 커피 신사점은 도심지 대로변에서 볼 수 있는 대형 커피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나 앞에서 말씀드린 맥코이커피의 그 맛은 입이 아니라 몸이 기억하는 강렬함이 있다는 것을 마지막 소개하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2022.12.08 - 마곡 고깃집] 소 앤 돼지, 메뉴 중 된장술밥?

2022.11.08 - 남대문시장 야채 호떡 가격 올랐다... 얼마나?

2022.08.22 - 예스 파크 카페 맛집] 아로마코 커피하우스 "아이스라테" 굿...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