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머니고,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소개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3. 11. 11. 00:38

본문

반응형

아침 출근시간대 우리 집 근처 따릉이 대여소에 가면 따릉이가 한 대도 없어요. 그런데 주말 아침과 낮에는 평일 출근시간대 텅 빈 분위기와 다르게 따릉이가 빼곡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서울시는 따릉이 이용행태에 대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티머니고 어플과 함께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오늘은 티머니고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참여하고 리워드인 마일리지 받으러 고고~~~~~~~~

티머니고,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소개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내용 소개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관련 서울시 발표내용을 먼저 살펴보도록 합니다.
서울시 자료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 가능 시간 : ~2023.12.31으로 시간대는 평일 07:00~09:00, 17:00~19:00, 주말은 15:00~18:00입니다.
 

참여방법은 티머니 고 App을 활용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혜택은 과다 거치 대여소에서 따릉이 대여 시 100 마일리지 마일리지 적립, 과소거치 대여소에 따릉이 반납 시 100 마일리지 적립됩니다. 일 최대 400 마일리지, 한 달 최대 5,000 마일리지입니다. 적립 마일리지는 티머니 GO 내에서 따릉이·택시 등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편의점 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따릉이 재배치 서울시 발표 이벤트 포스터

 
티머니고 어플이 발표한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내용 소개

티머니고 어플에서 소개하는 환경을 사랑하는 서울 시민과 함께 더 커진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자료에 따르면 더 많은 대여소에서 더 넉넉한 시간으로 재배치 이벤트를 참여하라고 하네요. 220개 대여소가 추가되어 총 440개 대여소에서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진행기간과 마일리지 혜택은 위와 동일합니다.

티머니고 어플에 공지된 이벤트 내용

 

이벤트 참여방법 2가지와 추가 혜택 소개

티머니고 어플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방법은 2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티머니고 앱에서 대여 전에 과다 거치 대여소를 확인한 후 해당 대여소에서 대여합니다. 과다 거치 대여소는 이벤트 시간에 앱 대여소 표출 지도에 아래사진과 같이 100 마일리지 표시가 됩니다. 반납 시에는 티머니고에서 과소거치대여소를 확인한 후 대여소에 반납합니다. 이도 마찬가지로 이벤트 시간에 100 마일리지 표시가 지도에 표출됩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신 분에게 추가혜택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신규회원대상 웰컴 마일리지 500M 즉시 제공하고, 두 번째는 정기권 20% 한 달 내내 할인됩니다.

티머니고 이벤트 참여방법과 추가혜택

티머니고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유의사항

티머니고에서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입니다.

 

- 100M/회(대여 반납 구분 없이 1일 최대 400M, 월 최대 5,000M)입니다.

- 대여 기준 시간 내에 과다 거치 대여소에서 대여 시 마일리지 지급합니다.

- 대여기준 시간 내에 따릉이 대여 후 과소 거치 대여소에 반납 시 마일리지 지급합니다.

- 대여소와 반납소가 동일할 시 마일리지가 미지급되며, 3분 이상 대여 건만 인정됩니다.

- 적립 조건 및 금액 등은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90일입니다

따릉이 재배치 유의사항

지금까지 따릉이 재배치 이벤트 내용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대여나 반납 시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과다 과소에서 빌리고 반납해서 마일리지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출퇴근 바쁜 시간대에 과대 과소 대여소에 대여하고 반납하기가 얼마나 효과를 거둘지 지켜봐야겠네요.

 

2022.08.10 - 동네 한 바퀴 _ 보행자 우선도로 걸어보기

2023.08.20 - 따릉이 고장신고 방법 소개

2020.09.15 - 로드/산악/하이브리드/픽시/미니벨로 등 용도별 자전거 선택 요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