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림포(Lympo) 토큰 삼성월렛 지갑으로 보내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8. 28. 08:24

본문

반응형

걷거나 뛰면 보상으로 주어지는 림포(Lympo) 토큰을 삼성월렛 지갑으로 보내봤습니다. 언제 지갑에 도착할지 지켜봐야겠네요.

이렇게 지갑으로 보내는 최종목적은 현금화입니다.

운동하면 주는 이 토큰이 쿠폰, 캐시 등 현물이 아닌 100원, 1000원 등 현금화로 어떤과정을 거쳐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달 1일부터 이 림포(lympo) 앱을 사용해서 약 1100개 정도의 토큰을 얻었습니다. 이 정도 되니 삼성웰렛으로 보낼수 있는 상품권이 나오더군요. 아래사진처럼요.


위 그림 상단에 있는 1,000 lym 출금권을 클릭해서 삼성월렛으로 보냈습니다. 보내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그냥 하라는데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출금권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설명문이 보입니다.

상품설명
출금은 검토 등을 거쳐 최대 48시간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조금만 여유롭게 기다려주시겠어요?

이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앱 내 지갑에 있는 림포 토큰 1,000 개가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출금됩니다.

단,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와 연결되어 있는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만 출금 가능하고, 다른 지갑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블록체인 지갑으로 토큰 출금을 할 때는 수수료가 발생해서, 이 출금권 가격에는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눈여겨봐야 할것은 수수료입니다. 운동해서 얻는 1000개를 삼성월렛으로 보내는데 발생하는 수수료는 100개입니다. 퍼센트로는  10%로 꽤 높습니다.

이건 빙산의 일각일지 몰라요. 수수료가 발생할 개연성 있는곳이 곳곳에 숨어 있는습니다. 예를 들면 삼성웰렛에서 거래소 보내는데 수수료 여부, 거래소에서 현금화하는 수수료, 거래소에서 현금출금하는데 드는 수수료 등등..

얼마가 들던 한번 현금화까지 가보겠습니다. ㅋㅋ

삼성지갑으로 보낸지 1시간이 지났으나 아직까지 지갑에 도착안했네요. 이곳에 림포코인이 도착하면 이것을 거래소로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될지 안될지는 확답을 해보지 않아서 못하겠네요.


걷기 등 운동해서 보상받는 림포(lympo)앱을 사용하시려면 아래링크 클릭해서 설치해보세요. 설치방법은 아주 쉬워요.
https://lymporun.page.link/qqWqS

그럼 림포 토큰이 제 삼성웰렛지갑에 도착하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스마트폰에서 타핑하다보니 오타 등 양해바랍니다. 데스크탑앞에 가면 수정 보완하도록 할게요.


2019/08/08 - [미래산업] - 운동하고 돈 버는 앱 "림포 (Lympo)"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