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타는 노을속에 빠지다 _ 김포공항 착륙 비행기 동영상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9. 9. 17. 21:18

본문

반응형

김포공항에 착륙하는 비행기가 노을 속에 빠져 드는 영상입니다.

비행기 운항정보를 알려주는 앱 "플라이트 레이다 24(flightradar24)"을 보다 보면 해발 약 630m 되는 관악산 위로 김포공항에 이착륙하는 비행기가 하루에도 셀 수 없이 지나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관악산 정상에서는 그 비행기가 손에 잡힐 듯 가까이 지나가는 것을 목격할 수 있지요. 

"플라이트레이다24"앱에서 보여주는 비행기 항로(관악산)

그런데 16일인 어제는 날씨가 아주 화창했지요. 그리고 해가지는 시간, 노을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노을 속으로 김포공항에 착륙하는 비행기가 빨려 들어갑니다. 이 모든 것을 스마트폰 갤럭시 s10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관악산정상에서 본 노을

비행기가 빠르다는것은 다 알고 계시지요? 그런데 그것보다 더 빠른 것은 해가 지는 것이더군요. 이 비행기 지나고 다음 비행기를 더욱더 멋지게 촬영해보려고 기다리는데요. 금세 땅거미가 찾아와 허당 됐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러닝타임 17초입니다. 그리고 보정 없이 원본 그대로 올립니다. 배경음악도 생략했습니다.

노을속으로 

동영상속에 있는 비행기 탑승객들은 아주 복 많으신분들입니다. 관악산 정상에서도 이럴진대 더 높은 곳에 있는 비행기 안에서는 얼마나 아름다웠을까요? 

대한민국에도 아름다운 곳이 너무도 많습니다.

2018/09/27 - [일상정보] - 20180926 _ 관악산 정상에서 본 노을 _ 황홀하다...

 

20180926 _ 관악산 정상에서 본 노을 _ 황홀하다...

관악산 정상에서 본 노을... 26일인 어제, 서울 하늘은 나들이 안 하면 자연을 모독하는 것 같아 오후에 관악산을 향해 집을 나섰다. 때맞춰 펼처진 서해안 노을 뷰는 입을 다물지 못하게 아름다웠고, 황홀감 그..

futureindustry.tistory.com

2018/08/23 - [일상정보] - 수원시 청소년문화공원에서 본 노을

 

수원시 청소년문화공원에서 본 노을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청소년문화공원에서 22일 저녁 무렵에 본 노을을 공유합니다. 도심 서쪽하늘 노을은 바닷가나 산정상에서 보는 그것과 또 다른 맛이 있네요. (아래사진)은 건물에서 마치 대형 화재가 발..

futur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