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로 촬영한 영상 ( 손톱달, 야간 비행기 등)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9. 11. 1. 08:13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로 촬영한 손톱달과 야간 비행하는 비행기, 그리고 노을 영상을 포함한 풀영상을 공유할게요. 작은 화면보단 큰 화면이 보기엔 훨 좋아 보이네요.

들어가기 앞서 "하이퍼랩스" 기능과 사용법에 대해 살펴볼게요.

하이퍼랩스 모드

하이퍼랩스 모드는 지나가는 사람이나 자동차의 움직임과 같은 장면을 실제보다 빠른 역동적인 영상으로 카메라에 담는 기능을 말합니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촬영 모드에서 하이퍼랩스를 선택하세요.
2. 상단 오른쪽 속도관련 설정을 누른 후 원하는 프레임 속도를 선택하세요.
  - 프레임 속도를 자동으로 설정한 경우, 촬영 중인 장면의 움직임에 따라 프레임 속도가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3. 눌러 동영상을 촬영하세요.
4. 촬영을 종료하려면누르세요.
5. 촬영 화면에서 미리 보기 섬네일을 누른 후 하이퍼랩스 재생을 눌러 촬영한 영상을 확인하세요.
6. 불필요한 영상은 편집을 눌러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영상]은 손톱달이 움직이는 하이퍼랩스 영상으로 러닝타임은 40여초입니다. 저녁노을 촬영하려고 설치했는데요. 오랫동안 카메라가 켜져 있어서 그런지 생각지도 않았던 영상이 포착되었네요. 참고로 카메라 시간설정은 자동입니다.

시청팁: 좌측상단에서부터 움직이는 손톱달에 주목하십시요.

보다보면 좌에서 우로 뭔가 하나씩 지나가는게 보일텐데요. 그것은 김포공항으로 가는 비행기입니다. 

손톱달이 움직이는 하이퍼랩스 영상

하늘에 있는 손톱달이 너무 예뻐서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 로 몇 장 담았습니다. 촬영모드는 "야간모드" 입니다.

하늘에 떠 있는 손톱달 (야간모드)

"손톱달"만 있으면 외로워 보여 옆에 있는 별 하나 함께 했습니다. 

하늘에 떠 있는 손톱달과 별


[아래영상]은 김포공항으로 향하는 야간 비행기입니다. 하이퍼랩스로 촬영한 영상에서 비행기가 지나는 영상만 추출, 슬로모로 편집한 영상인데요. 러닝타임은 10초 정도 되네요.


세상을 하이퍼랩스로 가끔씩 촬영해서 돌려 보면 일상과 다른 색다른 맛이 있습니다. 

2019/10/16 - [미래산업] -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 전면 기능 추가 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2019/10/13 - [일상정보] - 관악산 일출 _ 우리가 범접 할 수 없는 황홀한 자연의 색

2019/10/05 - [일상정보] - 관악산 아침 풍경 (갤럭시S8 하이퍼랩스 영상 포함)

2019/09/03 - [분류 전체보기] - 갤럭시S8 하이퍼랩스 (비행기야간운행), 슈퍼슬로우모션(소나기) 영상

2019/08/21 - [미래산업] - 갤럭시S8로 촬영한 하이퍼랩스 영상 (과천시 구름 이동) 공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