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게노세크트, 코바르온, 루기아 등 3월 하반기 스케줄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3. 15. 13:50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팀은 지난 9일 게노세크트, 코바르온, 루기아가 등장하는 "포켓몬 고 3월 하반기 스케줄"을 발표했어요. 어떤 내용들인지 좀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아래 설명하는 이벤트 중에서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부문은 티켓이 필요한 유료입니다. 이점 유의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3월 하반기 스케쥴 소개

그럼 지금부터 3월 하번기 스케줄에 대해 설명합니다.

고생대 포켓몬인 「게노세크트」가 신규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고생대 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를 통해 “Pokémon GO”에 처음 등장!

이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와 동시에 「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도 실시. 수수께끼에 둘러싸인 이 포켓몬의 조사를 위해 반드시 도전해보세요. 스페셜 리서치 스토리 이벤트는 티켓이 필요한 이벤트지만, 「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는 티켓의 유무와 관계없이 즐길 수 있음. 또한, 이번달 3월에는 「코바르온」과 「루기아」가 등장하는 「전설 레이드 배틀」과 이벤트 「에스퍼 위크」도 개최 예정

추가 보너스

 - 30개 「향로」 세트를 1번만 1포켓코인으로 교환 가능합니다(효과 시간은 계속해서 2배입니다) 

코인 1개로 향로 30개 교환 가능

- 「부화장치」를 사용했을 때 알을 부화하는 데 필요한 거리가 1/2이 됩니다. 

알의 부화거리 1/2

- 포켓스톱에서 선물이 잘 나옵니다. 

- 포켓몬의 서식지가 늘어나 야생에서 포켓몬과 만나기 쉬워집니다.

 

「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

기간: 2020년 3월 20일(금) 8시 - 23일(월) 22시

이벤트 내용
- 푸린, 코일, 마릴, 델빌, 눈꼬마 등의 노말, 불꽃, 물, 전기, 얼음 타입 포켓몬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
- 토중몬이 야생 또는 5km 알에서 출현. 아주 가끔 색이 다른 토중몬이 출현.
- 딱정곤과 쪼마리가 5km 알에서 더 자주 출현.
- 레벨1부터 레벨 4의 레이드 배틀에 다양한 벌레 타입과 강철 타입 포켓몬이 출현.

보너스
- 포켓몬을 잡을 때 얻는 「별의모래」가 2배
- 알이 부화할 때 얻는 「별의모래」가 2배

 

스페셜리서치 「고생대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_ 티켓 구매 필수

윌로우박사가 같은 포켓몬이 남긴 기묘한 흔적을 여기저기 벽과 땅에서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그 흔적에서는 각각 다른 타입의 기술 특징이 보인다고 합니다. 이 새로운 스페셜 리서치에 협력해서 조사를 도와주세요!

티켓을 구매하시면 기간 한정의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과제에 도전하고 「게노세크트」를 만나보세요! 또한, 4월에는 「게노세크트」가 EX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이벤트 일정 : 2020년 3월 20일(금) 8시부터 26일(목) 22시 까지. 이벤트 참여하려면 티켓 구매 필수

이벤트 내용
스페셜리서치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2020년 3월 20일(금) 8시부터 3월 26일(목) 22시까지 다음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Pokémon GO”에 처음 등장하는 「게노세크트」를 누구보다 빨리 만날 수 있습니다
- 「고생대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메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쁘사이저, 핫삼, 무장조, 딱정곤, 쪼마리와 같은 다양한 벌레 타입과 강철 타입 포켓몬이 출현.
- 스페셜리서치에 등장하는 포켓몬과 게노세크트와 관계가 있는 포켓몬도 출현.
- 「게노세크트」를 테마로 한 백팩, 모자 같은 의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배틀 패스 5개, 슈퍼 부화장치 3개, 기술머신스페셜 3개, 기술머신노말 3개, 향로 3개, 별의조각 3개, 포핀 1개, 이상한사탕 15개, 아이스 루어모듈 1개를 손에 넣을 수 있음
- 토중몬, 스라크, 무장조, 방패톱스를 만날 수 있는 한정 필드리서치

티켓 가격: 9천900원

개인적으로 포켓몬 고를 하면서 현질은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위 "고생대 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라는 이벤트는 패스하려고 합니다.

위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한 티켓과 구매방법, 스페셜 리서치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pokemongolive.com/ko/post/genesectspecialresearch/

 

3월 하반기의 스케줄: 게노세크트, 코바르온과 루기아가 등장 - Pokémon GO

트레이너님 고생대포켓몬인 「게노세크트」가 신규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고생대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를 통해 “Pokémon GO”에 처음 등장합니다! 이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와 동시에 「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수수께끼에 둘러싸인 이 포켓몬의 조사를 위해 반드시 도전해보세요.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는 티켓이 필요한 이벤트지만, 「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는 티켓의 유무와 관계없이 트레이너 여러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또

pokemongolive.com

「코바르온」과 「루기아」가 등장하는 전설 레이드 배틀

3월 18일(수) 새벽부터 3월 23일(월)까지 「코바르온」을 전설 레이드 배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간에 「GO배틀리그」의 보상으로서도 「코바르온」 만날 수가 있습니다. 「코바르온」은 스페셜기술 「성스러운칼」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코바르온」을 만날 수 있습니다!

3월 25일(수) 새벽부터 3월 31일 (화)까지 「루기아」를 전설 레이드 배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간에 「GO배틀리그」의 보상으로서도 「루기아」 만날 수가 있습니다. 「루기아」는 특별한 「에어로블라스트」을 배우고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루기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코바르온" 약점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하는 "코바르온"은 강철/격투 타입으로 격투/땅/불꽃 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네요. 레이드 배틀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바르온 약점, 출처: 나무위키

"루기아" 약점

루기아는 에스퍼/비행 타입으로 고스트/바위/악/얼음/전기 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네요. 이 또한 레이드 배틀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루기아 약점, 출처: 나무위키

캐이시, 슬리프 등 「에스퍼 위크」가 부활

기간: 2020년 3월 27일(금) 8시부터 3월 30일(월) 22시까지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중에는 에스퍼 타입 포켓몬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 일부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에스퍼타입 포켓몬이 “Pokémon GO”에 처음으로 등장. 낮 시간 동안 세포 포켓몬인 「유니란」을 만날 수 있으며 저녁 시간 동안에는 응시 포켓몬인 「고디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니란」과 「고디탱」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야생과 5km 알에서 만날 수 있음

- 캐이시, 슬리프, 랄토스, 피그점프, 오뚝꾼, 마자, 메탕, 고디탱, 유니란과 같은 에스퍼타입 포켓몬이 2km 알에서 부화할 확률이 상승
- 아주 가끔 색이 다른 오뚝군 출현
- 레이드 배틀에 에스퍼 타입 포켓몬이 등장
- 이벤트 기간에 필드리서치 과제로 에스퍼 위크가 등장

이벤트가 날짜별로 다르게 진행이 되어 헷갈리시지요.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포켓몬 고는 포켓몬고 앱에서 알림 설정 하면 해당 날짜에 개최되는 이벤트 내용을 사전에 미리 알려 준답니다. 

그리고 저는 포켓몬고 게임하면서 현질 하면 택시비 아깝듯이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티켓 구매해서 이벤트 참여하는 "고생대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라는 패스하고 대신 "수수께끼 위켄드 이벤트"는 재미있게 즐기려고 합니다.

그럼 코로나 19를 이기기 위한 적극적 행동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집안에만 있으려니 답답하실 텐데요. 포켓몬고 게임과 함께 무료함을 잠시나마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2019/11/05 - 포켓몬고] 전설의 포켓몬 "코바르온" 도감 등록 (계정 4개 공략 성공)

2018/03/22 -  포켓몬고 3월 이벤트, 포켓몬의 알을 찾아라

2018/07/17 - 포켓몬고 8월 커뮤니티데이에는 이브이 대량 발생...

2018/07/20 -  오늘(20일) 새벽부터 전설의 포켓몬「레지스틸」등장! 격투, 땅, 불꽃 타입으로 공격..

2019/12/16 -  포켓몬고 ] 풍성한 12월 이벤트 소개 _ 비리디온, 프리지오 등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