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알로 (입치트, 강철톤, 핫삼) 를 강챙이, 괴력몬으로만 클리어 (3월)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3. 27. 09:30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GO 로켓단 리더 알로와 3월 배틀 후기입니다. 이번에는 저의 배틀 실력이 는 건지 아니면 알로 포켓몬이 약해졌는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라인업 한 포켓몬 강챙이, 괴력몬 2개로 알로를 클리어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GO 로켓단 리더 알로 배틀 후기

GO 로켓단 리더 "알로"는 지난번 라인업과 같은 입치트, 강철톤, 핫삼 등 3개입니다.

GO 로켓단 리더 알로 포켓몬

그에 대응한 저의 포켓몬은 강챙이, 괴력몬, 히드런 등 3개입니다.

알로에 대응한 나의 포켓몬

이번에도 GO 로켓단 리더 "알로"가 라인업 한 포켓몬 약점에 대해 살펴봅니다.

먼저, 입치트 약점입니다.

<반응형>

이 포켓몬은 강철타입으로 CP는 7,136으로 무장했습니다. 하지만 격투, 땅, 불꽃 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네요. 종족치도 보면 방어가 85로 그렇게 높지가 않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 포켓몬이 강철 타입이라는 것이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입치트 방어상성, 출처: 나무위키

두 번째 "강철톤" 약점입니다.

이 포켓몬은 강철/땅 타입으로 CP를 10,509로 무장했습니다. 격투, 땅, 물, 불꽃 등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래사진] 종족치에서 보다시피 방어가 200이나 됩니다. 그래서 약점 포켓몬으로 정확한 타격이 필요합니다.

강철톤 방어상성, 출처: 나무위키

세 번째 "핫삼" 약점입니다.

이 포켓몬은 벌레/강철 타입으로 CP는 13,107로 무장했습니다. 하지만 불꽃타입에 4배의 약점을 보이네요. 이번에 저는 이 핫삼을 격투 기술을 가진 강챙이로 상대해봤습니다.

핫삼 방어상성, 출처: 나무위키

GO로켓단 리더 알로에 대응한 저의 포켓몬 라인업입니다.

먼저 강챙이입니다. 이 포켓몬은 물/격투타입으로 땅과 격투 타입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괴력몬은 격투 타입으로 격투와 바위 타입의 기술을 가졌고, 세 번째 히드런 포켓몬은 불꽃/강철 타입으로 불꽃 기술을 가졌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이번 배틀에서는 강챙이와 괴력몬만 가지고 알로 클리어 해서 히드런은 출전도 못했습니다. 

나의 포켓몬 (강챙이, 괴력몬, 핫삼)

[아래 사진]과 같이 히드런은 출전도 못했습니다. 

히드런은 출전도 못했다..

마지막으로 GO 로켓단 리더 알로와의 배틀 영상입니다. 관전 포인트는 강챙이와 괴력몬 2개로 알로를 클리어하는 부문입니다. 

https://youtu.be/4fL8gzyjGeo

배틀 영상

GO로켓단 리더 "알로"와의 배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사회적거리두기 실천 등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