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게임] 비주기 (페르시온, 강철톤, 엔테이) 3월 배틀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3. 24. 07:38

본문

반응형

지난번 비주기 배틀은 "페르시온, 킹크랩, 엔테이" 포켓몬이었는데요. 이번엔 "페르시온, 강철톤, 엔테이"로 무장한 비주기와 배틀 후기입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포켓몬고 GO로켓단 보스 비주기 배틀 후기

[아래 사진] 오른쪽이 비주기가 데려온 포켓몬으로 페르시온, 강철톤, 엔테이입니다. 이에 대응해 저는 왼쪽과 같이 강챙이, 괴력몬, 거대코뿌리를 배치했습니다.

비주기와 나의 포켓몬 라인업

비주기가 데려온 포켓몬의 약점 한번 살펴보지요. 

먼저 "페르시온"입니다. 이 포켓몬은 노말 타입으로 CP 8,699이나 [아래사진]의 방어 상성에 보다시피 격투 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방어는 강철톤에 비해 높지는 않네요. 저는 격투 타입 가진 강챙이를 이용해 이 페르시온이 가진 실드를 신속하게 제거했습니다. 

페르시온 방어상성 (사진출처: 나무위키)

다음은 "강철톤" 약점입니다. 이 포켓몬은 강철/땅 타입으로 CP 12,427로 무장했으나, 격투 땅 물 불꽃 등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사진] 방어 상성에 보다시피 방어 종족치가 200으로 비주기가 데려온 포켓몬중 가장 수비가 포켓몬입니다. 

강철톤 약점 (사진출처: 나무위키)

다음은 "엔테이" 약점입니다.

이 포켓몬은 불꽃 타입으로 CP는 17,888로 무장했네요. 땅, 물, 바위 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엔테이를 쉽게 잡으려면 반드시 이 타입들로 배치해야겠습니다. 저는 이것을 참고해 땅/바위 타입 기술을 가진 "거대코뿌리"를 배치했습니다. 

엔데이 약점 (출처: 나무위키)

제가 배치한 포켓몬입니다.

강챙이는 머드숏과 그로우펀치/폭발펀치를 가졌으나 그로우펀치를 사용해서 페르시온 실드를 제거했습니다. 각 포켓몬의 세부 기술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비주기에 대응한 나의 포켓몬(강챙이, 괴력몬, 거대코뿌리)

[아래 사진]은 강챙이가 페르시온이 가진 실드를 제거하는 움짤입니다. 

강챙이 페르시온 공격 움짤

다음은 비주기 배틀 영상입니다.

https://youtu.be/_h_fs6NsCtc

비주기 배틀 영상

오늘도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손 씻기,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실천으로 우리 함께 이 난국 이겨내 봐요.  

코로나19 예방수칙

2020/03/12 - 포켓몬고 게임] GO 로켓단 보스 비주기 (페르시온, 킹크랩, 앤테이) 3월 배틀 후기

2020/02/23 - 비주기(페르시온, 파르셀, 라이코) 배틀 후기 _ 악의 조직에 맞서라!3 (2020년 2월)

2020/01/12 - 악의 조직에 맞서라!2 6단계 클리어 (비주기 라인업은?)

2019/12/09 - 포켓몬고] 썬더가 마지막 주자로 나오는 비주기, 괴력몬/대짱이/괴력몬으로 클리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