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플란트 치아, 다이소 치간 칫솔 사용 후기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1. 2. 15. 01:29

본문

반응형

 

임플란트 치아, 다이소 치간 칫솔 사용 후기

치아에 임플란트하고 나니 치아와 치아 사이가 전봇대 간격만큼 넓어진 느낌입니다. 음식물이 자꾸만 벌어진 틈으로 들어가고 그것들이 모여서 세균 번식하는 느낌도 들고..

 

. 암튼 치간이 항상 걱정입니다.

임플란트 마친 후 치과에서도 말했습니다. 치간 칫솔 또는 치실 활용해서 치아 관리 잘해 주시라고요.

 

그래서 최근 다이소에서 치간 칫솔 구매했습니다. 매장 찾기전에는 "치간 칫솔이 이곳에 있겠나?"하고 찾았는데 역시나 이곳에는 없는 게 없습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파는 치간 칫솔 사용 후기 입니다.

임플란트 치아. 다이소 치간 칫솔 관리 후기

임플란트 치아, 다이소 치간 칫솔 구매 가격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치간 칫솔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이 2천 원 하더군요. 규격은 I자형 10개입니다. 제품 뒷면에는 "치간 통과경의 사이즈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라는 메시지가 있는데요. 이거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더군요. 저는 M 1.2mm를 구매했는데 이게 반은 적당하고 반은 너무 크더군요. 조만간 치간통과경 0.8mm 사이즈를 하나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아 관리용 다이소 치간 칫솔 제품 규격 

용도 및 사용방법

제품 뒷면에는 이 치간 칫솔 용도를 "일반 칫솔로 닦기 어려운 치아 사이의 불순물 및 치태, 치석을 제거하여 충치, 입냄새, 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사용방법

- 캡을 치간칫솔 뒷부분에 끼워 사용하면 길이 조절이 되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 치간칫솔을 치아 사이에 부드럽게 삽입하고 전, 후로 움직여 닦아내십시오.

- 치간칫솔에 치약을 묻혀 사용하시면 보다 개운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 후 흐르는 물에 잘 헹구어 건조하여 위생적으로 보관하십시오.

주의사항

- 치아 간격에 알맞은 규격의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 브러시가 들어가지 않을 때, 억지로 넣으면 치아나 잇몸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 사용 시 약간의 출혈이 있을 수 있으나, 계속 잇몸이 붓고 출혈이 심하면 치과의사와 상의하십시오.

- 영유아에게 치간칫솔의 사용은 자제하여 주시고 불가피할 경우 치과의사와 상담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치간칫솔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마시고 브러시를 과도히 수회 굽혀 사용하시면 브러시가 끊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품질표시

- 재질: PP, 나일론, 스테인리스
- 원산지: 한국 제조일자 별도 표기 (2020년 12월 28일)
- 제조/판매원: (주)휴먼테크
- 소비자상담실 : (02) 405-0800
- 반품 및 교환장소: 구입처 및 판매원
-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MADE IN KOREA

[아래 사진]은 앞에서 설명한 치간칫솔 전면입니다. 초강도 와이어 사용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임플란트 치아 관리용 다이소 치간 칫솔 제품 전면 

포장을 해체해서 칫간칫솔 하나를 꺼내봤습니다. 사용하다 보니 칫간 칫솔 끝에 스테인리스가 잇몸에 가끔씩 느껴질 때도 있는데요. 그때는 기분이 영 그렇더군요.. 치간통과경을 너무 굵은 것을 사용해서 그런 거 같더군요.. 

임플란트 치아 관리용 다이소 치간 칫솔 

[아래 사진]은 치간 칫솔 전체 모습입니다.

다시 봐도 구경이 너무 두껍네요.

 

차간 간격이 넓게 벌어진 곳에 이것이 몇 번 왔다 갔다 하면 치아가 얼마나 시원한지 모르겠어요.

임플란트 치아 관리용 다이소 치간 칫솔 전체 모습

금액이 10개에 2천 원으로 가격은 그렇게 사악한 편이 아니지요. 그래서 저는 치간 칫솔을 오래 사용하진 않고 있습니다. 한 개 가지고 이틀 정도 유지하고 있어요. 

 

임플란트 치아 관리용으로 다이소에서 구매한 치간 칫솔은 지금까진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인 치간칫솔 여러분도 관심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2021/02/03 - 주사 마다 맞는 위치가 다른 이유 !!!

2020/05/20 - 오스템 임플란트 수술 후 주의사항

2020/02/28 - 마스크 구매 실패(28일) 후기 _ 약국 5군데 방문했으나 입고 안됐다는 답변..그 많은 마스크는 대체 어디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