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 모드로 촬영한 가을 밤 풍경 (노을부터 짙은 어둠까지)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1. 3. 10:01

본문

반응형

노을 지고, 땅거미 찾아들고, 어둠이 짙게 깔리면,  밤하늘도 잠자는 아기 모습처럼 예쁘게 잠을 자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갤럭시 S10 5G 하이퍼 랩스 모드로 촬영한 125초 정도 되는 영상을 보니 생각과 달리 하늘 풍경도 바쁘네요. 

이 영상은 최근에 촬영했어요. 시간대는 오후 5시경부터 저녁 7시까지 약 2시간 정도일 거예요. 하이퍼랩스 모드에는 시간 설정이 있는데 저는 "자동"으로 했습니다. 

[아래사진] 들은 영상 속에서 중간중간 캡처한 사진들입니다. 

11월 3일 기준으로 해 지는시간은 17시 25분. 해가 이 정도 있으면 시간대는 어느 정도 일지 가늠해 보시기 바랍니다.

[땅거미 찾아오고]

해가 지고 나니 서서히 땅거미가 찾아옵니다. 저는 시골에서 자랐는데요. 일터에서 아직 돌아오지 않아 아무도 없는 빈집에 혼잡 있을때 이런 분위기가 젤 싫었답니다. ㅋㅋㅋ. 지금은 괜찮아요... 주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요..

[어둠 밀려오고]

노을이 지면 어둠이 순식간에 몰려와요. 

[손톱달]

그러면서 어디선가 손톱 달이 보이더군요. 아이고.. 너무 예뻐요...

[비행기 수시로 날아가고]

김포공항으로 착륙하는 비행기기 수시로 지나갑니다. 마치 별똥별 같습니다.

[이렇게 밤은 깊어갑니다.]

"적막강산" 분위기처럼 느껴지지만 촬영 시간대는 저녁 7시도 채 안된 시간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동영상을 감상하시지요. 러닝타임은 125초입니다.

노을 지고 땅거미와 어둠이 찾아오고, 조용할 것만 같았던 하늘에 손톱 달이 보이고, 비행기가 정신없이 날아가는 등 바쁘게 움직이는 가을 하늘 영상입니다. 이렇게 그날 밤도 깊어 갔습니다.

나만 바쁜 줄 알았는데요. 나를 둘러싼 주변도 아주 바쁘게 움직이네요..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일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2019/11/01 - [일상정보] -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로 촬영한 영상 ( 손톱달, 야간 비행기 등)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로 촬영한 영상 ( 손톱달, 야간 비행기 등)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로 촬영한 손톱달과 야간 비행하는 비행기, 그리고 노을 영상을 포함한 풀영상을 공유할게요. 작은 화면보단 큰 화면이 보기엔 훨 좋아 보이네요. 들어가기 앞서 "하이퍼랩스"..

futureindustry.tistory.com

2019/10/16 - [미래산업] -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 전면 기능 추가 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갤럭시 S10 5G] 하이퍼랩스 전면 기능 추가 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난 14일 삼성 기기 사용에 대한 다양한 팁을 제공해주는 앱 "삼성 멤버스"에 "[갤럭시 S10 5G]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공지"라는 제목으로 관련 내용이 게시됐어요. 이거 보고 15일인 어제 업데이트하고 카메라 사..

futureindustry.tistory.com

2019/10/13 - [일상정보] - 관악산 일출 _ 우리가 범접할 수 없는 황홀한 자연의 색

 

관악산 일출 _ 우리가 범접 할 수 없는 황홀한 자연의 색

최근 관악산 일출을 스마트폰 갤럭시S8 "하이퍼랩스"기능으로 촬영했어요. 관련 영상 공유합니다. 이날 아침 해가 떠오르는 주변 색감은 인간이 도저히 범접할 수 없는 그런 황홀한 색이었어요. 동영상에 그 맛을..

futureindustry.tistory.com

2019/09/03 - [분류 전체보기] - 갤럭시 S8 하이퍼랩스 (비행기야간운행), 슈퍼슬로우모션(소나기) 영상

 

갤럭시S8 하이퍼랩스 (비행기야간운행), 슈퍼슬로우모션(소나기) 영상

갤럭시S8로 촬영한 하이퍼랩스(비행기야간운행), 슈퍼슬로우모션(소나기) 영상 공유합니다. 비행기운항정보를 알려주는 앱 플라이트레이더24 (flightradar24)에서는 [아래사진] 처럼 제주에서 김포공항으로 오는..

futureindustry.tistory.com

2019/10/05 - [일상정보] - 관악산 아침 풍경 (갤럭시 S8 하이퍼랩스 영상 포함)

 

관악산 아침 풍경 (갤럭시S8 하이퍼랩스 영상 포함)

태풍 미탁이 한반도 내륙을 빠져 나가고 있는 시각에 스마트폰 갤럭시S8 하이퍼랩스로 관악산 구름 이동을 촬영했습니다. 러닝타임은 약 70여초. 자연은 가만히 있는 것 같아도 하이퍼랩스로 촬영된 영상을 보면..

futur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