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과 울트라프렌드 됐어요 _ 어떤 기념품을 받았을까요?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1. 5. 17:42

본문

반응형

파트너 포켓몬과 울트라 프렌드가 되었어요. 

 

파트너 포켓몬인 강챙이와 걷고, 간식 주고, 놀고, 함께 배틀 등 유대관계를 돈독하게 했더니 엊그제 레벨이 그레이트에서 울트라로 레벨 업되었네요. 파트너 포켓몬과 울트라 프렌드 되면 재미있는 게임요소가 뭐가 있는지 살펴볼게요.

울트라 프렌드가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파트너가 새로운 일 2개를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안내해 주네요. 

 

파트너 강챙이와 울트라 프렌드

 

그 새로운 일 하나는 "파트너가 기념품을 선물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장소 발견"입니다. 각각의 세부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울트라 파트너  

기념품 - 파트너가 기념품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발견할 수 있는 기념품의 종류는 환경에 따라 달라지며, 각 기념품에는 파트너가 발견한 장소가 표시됩니다. 기념품을 받으면 '보너스' 항목에 있는 친밀도가 상승합니다. 

장소 발견 - 파트너 포켓몬이 근처 포켓스톱에 흥미를 가질 경우, 이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표시가 있는 포켓 스톱을 방문하여 포토 디스크를 돌리면, 보너스 아이템 및 '보너스' 항목의 친밀도를 받습니다. 

 

울트라프렌드의 새로운 일 2개 (장소발견, 선물 가져오기)

 

기념품 받기

최근에 파트너인 강챙기 포켓몬으로부터 울트라 프렌드 기념으로 아래 사진과 같이 [버섯]이라는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포켓몬고는 이것에 대해 "먹을 수 없는 버섯. 파라스 등 버섯이 있는 포켓몬의 것과 닮았다."라고 설명합니다.

 

 

장소 발견

울트라프렌드의 또 다른 보너스인 "장소 발견"은 아직 경험을 못했어요. 프렌드 포켓몬과 걷기 등 함께 하다 보면 흥미 있는 장소를 알려줄 거라 생각됩니다. 나중에 장소 발견하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12/29 - [포켓몬고] - 파트너포켓몬과 스냅샷 찍기 그리고 루브도

2019/12/27 - [포켓몬고] - 포켓몬 파트너 레벨이 "그레이트"로 올랐어요.

2019/12/23 - [포켓몬고] -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인 망나뇽에게 "간식주기", 넘 귀여워용..

2019/12/22 - [포켓몬고] -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 "아주좋음"기분 만들기 위해 18km 걸었당..

2019/12/22 - [포켓몬고] -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과 그룹 사진 찍어보기

2019/12/19 - [포켓몬고] -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과의 모험 _ 포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