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카페 마시란 비치하우스 _ 노을과 함께 할 아인슈페너 강추...

맛집

by happyfuture 2020. 2. 3. 03:37

본문

반응형

몇년전 마시란 해변에서 본 불타는 노을이 생각 나서 다시 이곳을 찾았습니다. 그떄는 해변가에 서서 노을을 봤었는데요. 이번에는 "비치하우스"라고 하는 카페 벤치에 앉아 아인슈페너를 마시면서 분위기 한번 잡아봤습니다. 그런데 이날은 구름이 잔뜩 낀 흐린 날씨로 노을뷰는 좀 불편했어요. 하지만 이 카페에서 마셔 본 "아인슈페너"는 아주 일품이었답니다.

[아래사진]은 그날 마시란 비치하우스에 본 노을

영종도 마시란 해변 노을

오늘 포스팅은 지난 설날전날에 다녀온 카페와 그곳에서 마셔 본 아인슈페너, 그리고 노을 뷰를 공유하도록 할게요.

먼저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마시란 비치하우스"가 있는 주변 환경을 위성 사진으로 한번 보시지요. 멀지 않은 곳에 인천국제공항이 있고 남쪽으로는 용유도, 잠진도, 무의도, 실미도 등이 위치해 있지요. 그리고 카페 기준 왼쪽 즉 서쪽으로는 펑 뚫인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노을 분위기가 어떨지 감히 오시지요. 

카페 마시란 비치하우스 주변 위성사진

[카페 마시란 비치하우스 전경]

[아래사진]은 마시란 비치 하우스 전경입니다. 실제 모습은 이렇게 예쁘지 않았던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사진으로 보니 그럴싸하게 조명 등이 함께 어우러져 꽤 이쁘네요.

카페 마시란 비치하우스 전경

이것은 해변과 마주하고 있는 전경입니다. 겨울철인 요즘은 이곳이 하한가이지만 봄, 여름, 가을에는 상한가 칠 분위기입니다. 

카페 마시란 비치하우스 전경 (해안가 방향)

마시란 비치하우스에서 본 무의도 방향 해안가 뷰입니다. 

마시란 비치하우스에서 본 무의도 방향 뷰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서 커피 한잔 하면서 노을 감상 하시지요.

[차림표]

커피, 라떼, 시원한 음료, 차, 수제돈까스, 피자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울 일행은 아인슈페너(5.5k), 아이스 카페라떼(5.3k)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이곳의 돈까스 맛도 범상치 않다고 하는데요. 인근에 있는 해물칼국수에 밀렸답니다.

 

카페 마시란 비치하우스 차림표

 

[아래사진]은 우리가 주문한 아이스 카페라떼, 아인슈페너 음료입니다.

 

아이스 카페라떼, 아인슈페너

 

윗 입술에는 차갑고 부드러운 크림이..아랫입술에는 우유와 카피가 한데 섞인 뜨거운 느낌이 느껴지면서 혀로 그 물체가 인수인계 되는데요. 목으로 달달 뜨끈하게 넘어갈떄의 그 느낌은 하루의 피로가 한 순간에 가시는 그런 느낌이더군요. 개인마다 다 다르겠지만 저는 이 카페의 아인슈페너 메뉴는 엄지척 해주고 싶더군요.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카페라떼

 

컵 보호대에 적혀진 "뷰티풀라이프" 문구는 이곳을 찾는이에게 행복과 기쁨을 줍니다.

 

뷰티풀라이프

 

보고만 있어도 그냥 기분이 업되는 느낌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커피, 아이스카페라떼, 아인슈페너

 

커피 마시면서 노을이 지고 있는 해변을 배경으로 우리가 주문한 것들을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해변을 배경으로 한 아인슈페너

 

이제는 노을을 배경으로 주문한 커피를 카메라에 담습니다.

 

노을을 배경으로 한 아인슈페너

 

구름 낀 하늘로 노을이 그렇게 예쁘진 않지만 사진 몇 장 공유할게요.

비행기 구름과 노을빛이 어우러져 그래도 볼만은 하지요...ㅋㅋㅋ

이쁘게 봐주세요.. 

 

마시란 해변에서 본 노을1

 

해변가에 있는 사람들은 빼고 떨어지는 해와 바다 그리고 하늘만 배경으로 촬영했습니다. 

 

마시란 해변에서 본 노을2

 

마시란 해변에서 본 노을3

 

사진속의 있는 연인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마시란 해변에서 본 노을4

 

비치하우스가 있는 이곳 영종도 마시란 해변은 인천대교, 공항고속도로 등의 비싼 통행료로 가족 행사가 있을떄 아니고는 그렇게 자주 가지는 못하지요. 그런데 울 가족은 지난 설명절 고속도로 통행료 무료 행사할때 아주 깔끔하게 다녀왔답니다. 

이곳 카페 내부는 가족 단위 모임이 가능하도록 넓은 벤치 등이 여러개 마련되어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예요. 2-3 가족이 함께 찾아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가신다면 아인슈페너 1잔만 주문해서 꼭 마셔보시기 바랍니다.

 

 

2020/01/10 - [맛집] - 아이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이번 설날에 노모께 꼭 사드려야겠당...

2020/01/18 - [맛집] - 만랩커피에서 아인슈패너와 에끌레어로 피로 회복

2020/01/25 - [맛집] - 영종도 황해 해물 칼국수 _ 포켓몬에게도 소문난 식당

2020/01/25 - [일상정보] - 설명절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백배 즐기기 _ 인천대교, 영종대교, 소무의도, 마시안 해변 낙조 보기 등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