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19 심각 단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자는 포테토칩, 양파링, 꼬깔콘, 새우깡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2. 24. 22:29

본문

반응형

코로나 19 심각단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자는 뭘까요? 일단 우리 동네에서는 포테토칩, 양파링, 꼬깔콘, 새우깡 인것 같습니다. 이것은 제 개인적인 주관으로 포스팅 됨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24일 오늘 오뚜기에서 "가볍고 간편하게 즐기는 컴누들 쌀국수" 3종을 출시했다는 기사를 보고 이것 사러 오후에 울 집 근처에 있는 마트에 갔어요. 그런데요. 문을 열고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계산대에 줄 서 있는 사람들을 보고 오늘이 명절 전날인 줄 깜놀했어요. 정말 평상시 볼 수 없는 진풍경이었습니다.

"어제 까지만 해도 조용하던 이곳이 왜 이럴까?"라고 혼자 생각하면서 그 당시는 이해를 못했어요. 그런데 2시간 정도 지나서 그 이유가 코로나 19와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았네요. 그것은 바로 23일인 어제 우리 구에도 확진자 1명이 발생했던 거예요. 그래서 불안심리 때문에 식용품을 좀 과하게 사시는 것 같았습니다.

우째든 위와 같은 분위기에서 저는 마트에 간 목적인 "컴누들 쌀국수 3종"을 사기 위해 이리저리 그 물건을 찾아다녔습니다. 그러던 중에 과자 코너에 재미있는 현상을 목격했어요.

수많은 과자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유독 몇 종류의 과자칸은 [아래 사진]과 같이 선반이 텅텅 비어 있는 거예요. 그래서 비어있는 선반을 카메라에 담아 봤습니다.

아마도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다 좋아하는 과자일 거라 생각됩니다.

[아래 사진]은 농심 포테토칩과 양파링 선반입니다. 보는 바와 같이 가득 채워져 있는 다른 과자들과는 아주 대조적입니다.

농심 포테토칩(오리지널), 농심 양파링

다음은 꼬깔콘 선반입니다.

이 또한 위 아래 선반이 텅텅 비어 있습니다.

꼬깔콘

다음은 새우깡 선반입니다.

새우깡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나 본데요. 농심 새우깡 90g에 해당하는 과자만 아래 사진과 같이 비어 있습니다. 매운맛은 사람들이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모양이에요.

농심 새우깡(90g)

여러분이 거주하는 마트에는 어떤 과자가 품귀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시지요. 낼도 이 마트에 다시 가보려 합니다. 특정 과자 품귀현상이 일시적인지 아니면 계속되는 현상인지가 궁금하거든요. ㅋㅋㅋ

그나저나 제가 사고자 했던 오뚜기 신상품 "간편하게 즐기는 컴누들 쌀국수" 3종은 결국 구매를 못했습니다. "아직 이 마트에는 입고가 안되었다."라고 마트 관계자가 말해주더군요.

참고로 새로 출시되는 3종은 얼큰쌀국수, 잔치쌀국수, 김치쌀국수입니다. 

컵누들 쌀국수 3종

"‘얼큰쌀국수’는 튀기지 않은 쌀 소면에 매콤한 양념 맛과 진한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쌀국수이고,  ‘잔치쌀국수’는 국산 멸치로 진하게 우려내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맛에 부드럽고 찰진 쌀 소면이 잘 어우러진 쌀국수, ‘김치쌀국수’는 다시마를 우려낸 진한 육수에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잘 익은 김치를 듬뿍 넣어 만든 얼큰하고 시원한 쌀국수다."라고 오뚜기 관계자는 전해주더군요.

낼 이 마트에 쌀국수 3종이 입고되었는지 다시 가봐야겠어요. 간 김에 위에서 말씀드렸던 새우깡, 꼬깔콘, 포테토칩 상황도 함 보고 오려고요.

코로나 19

마스크 착용, 손씻기 등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행동수칙 잊지 않으셨죠.. 함께 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2020/02/24 - [일상정보] - 코로나19 _ 꼭 기억해야 할 행동수칙

 

코로나19 _ 꼭 기억해야 할 행동수칙

[아래사진]은 어제 오후, 생계형 출근때문에 제가 탑승 했던 지하철 5호선 객차 안 모습입니다. 상황이 아주 심각하게 돌아가고 있음을 감지되더군요. 2-3시간후에 역시나 정부는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 가능성..

futureindustry.tistory.com

일출

그리고

매화, 산수유, 개나리, 진달래, 벚꽃 등 봄에 피는 꽃구경 가요. 

그것도 가족들과 손에 손잡고요..

2019/03/13 - 과천 관문체육공원에 핀 산수유

2019/03/20 - 색으로 물드는 봄의 길목 _ 양재천 주변

2019/03/29 - 산에 들에 계곡에 하늘에 밥상에 봄소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